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November 24 2020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1-24 조회수 237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140 | 24 November 2020 [조선비즈] '누적 시청자 157만명' 코로나도 못 막은 '지스타2020' 열기 [윤민혁 기자]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온택트(온라인+대면) 개최된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G-Star) 2020’ 생방송에 누적 157만명의 시청자가 찾았다. 오프라인 최대 인파를 모았던 지난해 총 방문자 24만명을 뛰어 넘... · [게임조선] 지스타 인디게임 공동관 ‘BIC 쇼케이스’, 공감의 장 마련하며 성황리에 종료 · [경향게임스] 지스타 출품 게임, 노출 전 대비 최대 11배 검색량 증가 · [게임조선] 코로나19 바이러스 OUT! 철두철미한 방역 대책 속 빛났던 지스타 2020 · [경향게임스] '무명왕', '헌터' 스페이스마린'까지 … 볼거리 다양한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드 · [아이뉴스24] 지스타2020 끝으로 부산과 계약 종료…차기 개최지 어디? [연합뉴스] IT업계도 거리두기 상향에 대응…네이버 내일부터 전면재택(종합) [게임포커스] '코로나19' 3차 대유행 전조... 국내 주요 게임사들 다시 재택근무 및 순환 ... · [세계일보] 게임 ‘세븐나이츠2’ 대박 조짐… 넷마블 2020년 매출 2조 무난할 듯 · [게임샷] 리니지2M, 1주년 기념 헌정 영상 공개… 모든 역사를 한눈에 · [게임동아] 위메이드 '미르4', 이병헌과 서예지 신규 영상 '모광쌍용' 공개 · [뉴시스] '엘리온', 28~29일 마지막 테스트…성인이면 참여 가능 · [매일경제] 한빛소프트 신작 ‘삼국지난무’ 구글 피처드 선정 · [포모스] 컴투스 'SWC2020' 월드 결선 하루 누적 조회수 225만 돌파 · [한국경제]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IT 기술 접목한 주요 콘텐츠 공개 · [인벤] EA-국제 축구 연맹, FIFAe Continental Cup 공동 개최 · [더벨] NHN, 게임 자회사 대표에 'NC 출신'…본연의 색 찾기 · [포모스] LoL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취소... 내년 상반기 순연 · [게임조선]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 사전등록 200만명 돌파 [연합뉴스] 엔픽셀, 300억원 규모 추가 투자 유치…누적 600억원 달성 · [게임조선] 에픽게임즈, '에픽 메가그랜트' 1천여 개 수상작에 총 6,000만 달러 개발 후원금 지급 · [서울경제] 원스토어 중소개발사 수수료 반값 감면 첫달... 2,673개 앱 혜택 받았다 · [인벤] 국내 e스포츠 산업 규모 1,398억 원... 전년 대비 22.8% 증가 · [연합뉴스] BBIG 주요종목 영업이익 46%↑…성장률 전체 증시의 2배 · [게임동아] 게임대상 5년 사이 언리얼 엔진이 작품 4번 수상 · [경향게임스] 넷이즈, 10분기 연속 1조 7천억 매출 돌파 ‘눈길’ · [아이뉴스24] '비디오 게임기 사업 수익성 여전히 높아' · [헤럴드경제] “글자 위치 때문에…” 장롱 속 ‘슈퍼마리오’ 1억7000만원에 팔렸다! [IT선빵!] [아이뉴스24] [종합]구글, 결국 앱 통행세 확대 연기…업계 '철회 목표' [윤지혜 기자]내년 10월로 유예…국회·업계 "시간 벌었다"[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구글이 앱 통행세 확대시기를 내년 1월에서 10월로 연기했다. 국내 콘텐츠 업계 반발이 확대되며 정부와 정치권 압박도 거세지자 이같은 결정을 내린 것으로 풀이된다.국내 인터넷·스타트업 업계는 뜨뜻미지... · [게임메카] 궁3D 포함, 해외 게임 14종 확률 공개 안 했다 · [ZDNet Korea] 게임문화재단 '2020 보호자 게임이해하기 교육’, 누적 참여자 수 1천명 돌파 · [게임샷] 게임질병코드 도입 반대를 위한 공대위, 슬기로운 게임생활 토크콘서트 개최 · [매일경제] 인재 양성의 요람 ‘게임인재원’…韓, 게임산업 초석 다진다 · [ZDNet Korea] 인터넷 이용약관, 10명 중 7명 '안 보고 한다” [이데일리] [기자수첩]위기를 기회로 만든 지스타…'넌 감동이었어' [노재웅 기자][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역대 최초로 비대면으로 열린 국내 최대 게임전시회 ‘지스타 2020’이 4일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성황리에 폐막했다.지스타를 주최하는 한국게임산업협회는 개막 두 달 전인 9월, 오프라인 병행 개최 계획을 철회하고 ... · [뉴스1] [글로벌뷰] 문대통령 시주석 만나면 '판호' 얘기부터 하시라 · [경향신문] [사설]구글의 수수료 전격 유예, ‘갑질 방지법’ 회피 꼼수 안 된다 · [ZDNet Korea] [김익현의 미디어 읽기] 예상대로 진행되는 구글의 인앱결제 공세 [인벤] '리니지'부터 '아키에이지2'까지, 엑스엘게임즈가 바라본 게임 산업 [정재훈 기자]주제: 1세대 게이머로서 바라본 대한민국 게임산업의 발전 방향인터뷰이 : 송재경 / 엑스엘게임즈 CEO 외발표분야 : 개발기, 회고[강연 주제] 굴곡을 바라본 이이자, 굴곡의 한가운데서 부침을 모두 겪었던 1세대 개발자 송재경. 함께 X... · [인벤] [IGCxGCON] 2년 간의 협업, '명일방주'가 꽃피우기까지 걸어온 길 · [인벤] [IGCxGCON] 더 샌드박스, 블록체인을 통해 이루는 '가상 세계의 경제 시스템' · [인벤] [IGCxGCON] VR 미디어와 VR 엔터테인먼트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 · [인벤] [IGCxGCON] '크루세이더 킹즈', 플레이어가 만들어가는 서사 · [인벤] [IGCxGCON] '게임'으로 먹고 사는 시대, 프로 게이머는 종착지가 아니다 · [인벤] [인디인벤] 참신한 게임 '바바 이즈 유' 개발자가 전하는 1인 개발 실전팁 · [디스이즈게임닷컴] 요한 일렉트릭 바흐를 만나다: K/DA 리믹스는 케이팝 프로듀서 큰 그림? [비즈니스포스트] 기업용 클라우드시장 급성장, 네이버 카카오 아마존의 철옹성에 도전 [이규연 기자]카카오와 네이버가 기업용 클라우드시장에서 해외기업이 쌓은 철옹성에 도전하고 있다.카카오는 다른 서비스와 시너지, 네이버는 개별 산업군에 특화된 상품을 내세우고 있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의 클라우드서비스 "아이클라우드". <카카오엔터프라이...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