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November 17 2020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1-17 조회수 275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135 | 17 November 2020
 
지스타
이미지   [인벤] 국산 신작 다 모였다! '지스타 2020' 미리보기 [김수진 기자]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원회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는 "지스타 2020"이 오는 11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 이번 지스타는 온라인 중심으로 오프라인 이벤트와 연계해 진행되며, 메인스폰...
[게임포커스] 온택트로 느낄 수 있는 재미를 몽땅 모았다 '넥슨 지스타2020'
· [게임동아] 위메이드, 11월의 주인공 꿈꾼다
· [시사위크] 올해 첫 ‘지스타컵’ 개최… 새로운 콘텐츠로 자리잡나
· [한국경제] 아세안 8개국 60개 게임사 '지스타'서 온라인 미팅
게임비즈
[아이뉴스24] [종합]넥슨 2.5조-넷마블·엔씨 1.8조…빅3 '지각변동' 오나 [문영수 기자]3분기 누적 매출 2위 다툼"초접전"…넥슨 홀로 "초격차"[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게임업계 "빅3" 순위다툼에 지각변동이 올 지 주목된다. 올해 3분기 누적 매출 기준 넥슨이 2조5천억대로 확고한 1위를 기록한 가운데 2위 넷마블과 3위 엔씨소프트가 1조8천억대로 근소...
[IT조선] 2020 3Q 게임 업계, 신작 안고 ‘훨훨’ 날았다
[게임샷] 국내 게임업체 2020년 3분기 실적 정리
· [한국경제] 엔씨소프트, 3분기 영업이익 2177억원…전년比 69% '껑충'
· [연합뉴스] '상장 추진' 크래프톤 3분기 영업익 1천675억…작년 5.7배
· [뉴시스] 그라비티, 3분기 영업익 344억…역대 최고
· [NSP통신] 조이시티 3Q 호실적…전년比 매출 71.8%↑·영업이익 31.3%↑
· [프라임경제] 한빛소프트, 3분기 매출 147억원 기록
· [NSP통신] 액토즈소프트, 3Q 영업이익 전년比 128.2%↑
· [인벤] 엠게임, 3분기 매출 89억 원...7분기 연속 전년 대비 매출, 이익 상승
· [뉴시스] 조이시티, 퍼니브로 지분 10% 확보…"웹툰-IP 사업 시너지"
· [뉴시스] 한빛소프트, '삼국지난무' 한국·일본·대만 정식 출시
· [경향게임스] ‘A3: 스틸얼라이브’, 글로벌 다운로드 100만 명 돌파
· [머니투데이] 카카오게임즈·엔픽셀 맞손…대작 '그랑사가' 함께 키운다
· [IT조선] 오픈크리틱 '80점'…엔씨 '퓨저' 색다른 음악게임 경험으로 호평 받아
· [인벤] 위메이드트리, 블록체인 플랫폼용 게임 4종 영상 공개
· [연합뉴스] 'LoL 모바일' 초반 흥행 성적은?…일간 사용자 수 5위 진입
· [게임톡] NHN, 광군제 기간 中 거래액 428억 원 달성…역대 최대 기록
· [게임조선]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영국 BBC와 ‘마이크로비트 글로벌 챌린지 2021’ 개최!
· [게임조선] 네오위즈, ‘2021 테크 인턴십’ 지원자 모집
· [매일경제] 넥슨·슈퍼캣, ‘바람의나라:연’ 특별 패키지 수익금 한국문화재재단에 기부
· [한국경제] 창단 첫 통합우승 노리는 NC…그 뒤엔 '택진이형 리더십 9년'
· [연합뉴스] 'LoL' 제일 잘하는 대학은 전남과학대…'배그'는 서울시립대
· [뉴스1] 구글, 또 '달래기'…상생포럼 이어 개발자 대상 '수익 역량 강화' 세미나
게임정책
이미지   [디지털타임스] 온라인플랫폼법 갈등 심화… '규제 충분'vs'추가법 필요' [황병서 기자]플랫폼 "진입 자유로운 경쟁시장"소상공인 "플랫폼 독점적 지위"16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온라인플랫폼 공정화법의 입법 과제 및 정비를 위한 정책토론회"에서 온라인 플랫폼 업체와 입점 업체 간의 "중개거래 불공정행위"에 대한...
· [ZDNet Korea] '구글 인앱결제 강제 괜찮다고?'...인기협, 예상피해 실증자료 공개한다
· [디지털타임스]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 지식재산(IP) 사업화 상담회 2회차 행사 개최
사설/칼럼
이미지   [파이낸셜뉴스] [특별기고] 디지털 제국주의 횡포 방어에 여야 없다 구글의 최근 정책 발표 하나로 전 세계 디지털 생태계는 혼란에 빠져들기 일보 직전이다. 바로 구글 안드로이드 생태계 내에서의 인앱 결제 강제 정책이다. 구글은 안드로이드라는 모바일 운영체제를 무료로 제공하면서 생태계를 확장하여 이를 통한 광고를 판매하...
· [더게임스] [모인의 게임의 법칙] 무서운 중국의 시진핑 경제
· [IT조선] [데스크칼럼] 아직도 콘텐츠는 '공짜'라고 생각하시나요
· [전자신문] [콘텐츠칼럼]프랜차이즈로 제2의 도약 준비하는 LCK
· [아시아경제] 3D 게임을 하면 왜 멀미가 날까? [임주형의 테크토크]
인물포커스
이미지   [게임플] 세븐나이츠2 '세븐나이츠 이름에 부끄럼 없는 게임 되겠다' [정준혁 기자]새로운 모습으로 색다른 재미 만들어낸 세븐나이츠2 18일 정식 출시[게임플] 넷마블이 자사의 대표 IP 중 하나인 ‘세븐나이츠’의 뒤를 잇는 후속작 ‘세븐나이츠2’의 출시를 앞두고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세븐나이츠2는...
· [디스이즈게임닷컴]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스토리&세계관 담아 '소셜 게임' 부흥 노린다
· [게임메카] 서머너즈워와 백년전쟁은 반지의 제왕과 영화 '호빗' 관계다
· [IT조선] 넥슨 인텔리전스랩스 '게임, AI 적용 알맞은 분야’'
플랫폼
이미지   [게임포커스] 2020년 멀티플랫폼 히트작들이 선택한 엔진은 '유니티', 모바일만... 모바일에서 강세를 보이며 콘솔, PC에서는 비교적 약한 이미지를 갖고 있던 유니티 엔진이 2020년 멀티플랫폼 대형 히트작들이 유니티로 개발되어 흥행에 성공하며 멀티플랫폼 게임엔진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전 세계 모바일게임, PC...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