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November 16 2020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1-16 조회수 178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134 | 16 November 2020
 
지스타
이미지   [스포츠조선] '지스타 2020', 온택트로 어떻게 열리나? [남정석 기자]"온택트, 새로운 기회될까?"한국을 대표하는 국제 게임전시회인 "지스타 2020"이 19일부터 22일까지 부산 벡스코에 마련된 라이브 스테이지와 부산 e스포츠 아레나, 온라인 상에서 개최된다. 지스타조직위원회는 코로나19 상황이 좀처럼 ...
· [연합뉴스] 지스타 e스포츠대회 20∼21일 개최…카러플·NBA·킹오파 종목
[뉴시스] '지스타컵 2020' 20~21일 개최…트위치 생중계
[디스이즈게임닷컴] 부산 e스포츠 경기장서 20일부터 '지스타컵 2020' 개최한다
· [인벤] [프리뷰] 신작 2종 공개! 넥슨, 지스타 2020 미리보기
[게임조선] 온택트로 즐거움 전하는 ‘넥슨 지스타 2020’ 프리뷰
· [아주경제] [미리보는 지스타] 게임인들의 최대 축제, “올해는 트위치로 보세요”
게임비즈
이미지   [매일경제] 삼국지난무·마술양품점·세븐나이츠2 잇단 출시…겨울 시장 경쟁 ‘본격화’ [임영택 기자]‘미르4’·‘트릭스터M’·‘엘리온’도 출격 대기 ‘경쟁 점화’겨울 시장을 앞두고 신작 게임 출시가 잇따른다. 당장 지스타 개막을 앞둔 16일부터 신작 게임 ‘삼국지난무’와 ‘마술양품점’. ‘세븐나이츠2’가 연달아 출격한다. ‘미르4’와 ...
· [게임동아] 차세대 글로벌 최고의 토종 게임은? '세븐나이츠'와 '서머너즈워' 후속작 '격돌'
· [연합뉴스] NHN 3분기 실적 '쑥'…비대면 바람 타고 페이코 급성장(종합)
[아이뉴스24] [컨콜종합]NHN, 게임사업 체질 개선…'캐주얼에서 미드코어로'
· [아이뉴스24] '고맙다 라그나로크' 그라비티, 3분기 최대 영업이익 경신
· [인벤] 한빛소프트, 3분기 매출 147억원…전년비 36% 증가
· [인벤] 플레이위드 3분기 매출 76억원, 영업이익 20억원 “영업이익 이어간다”
· [NSP통신] 룽투코리아 3Q 전년比 영업이익 38.6%↑·당기순이익 89.7%↓
· [아시아경제] 와이제이엠게임즈, 3분기 영업이익 6억원…전분기 대비 흑자전환
· [비즈니스포스트] 크래프톤 시작으로 내년 기업공개 뜨겁다, 대어급 줄줄이 상장 대기
· [에너지경제] 게임빌 흑자전환 비결은?…'허리띠 졸라맸다'
· [ZDNet Korea] '게임 부자' 엔씨, 후속작 트릭스터M·블소2 띄운다
· [디지털타임스] 모바일 `롤` 돌풍… 구글·애플 앱마켓 1위
· [매일경제] 기대작 ‘엘리온’, 정식 출시 앞두고 지스타서 ‘바람몰이’
· [연합뉴스] '그랑사가' 사전예약 시작…'세나' 개발진 독립 후 첫 작품
[디지털데일리] 게임 빅3만 있나…엔픽셀 ‘그랑사가’, 깜짝 놀랄 물량투입
· [게임샷] 독창적 게임성이 매력적인 리듬 게임, 퓨저(FUSER)
· [파이낸셜투데이] 펍지, 인도 위한 ‘PUBG MOBILE INDIA’ 낸다…지사설립 등 1억달러 투자
· [게임조선] 이브 온라인 플레이어들, 코로나 19 구호 성금으로 약 1억 5천만원 기부
· [파이낸셜뉴스] 한국도 '동숲' 같은 게임 만든다…콘솔 '빅뱅'
· [중앙일보] BTS 뮤비·영화·국악을 품 안에…‘블랙홀’된 게임
· [게임포커스] 이제는 PC가 아닌 모바일 게임 IP의 시대, 국내 게임사들 다음 10년 먹거리 ...
· [매일경제] 요즘 뜨는 AI기술, 게임사가 꽉 잡고있네
· [동아일보] 유명 배우에 CEO까지 모델로 등장… 게임업계 ‘광고 전쟁’
· [게임조선] 게이머 '귀' 공략 나섰다! 2020년 하반기 게임사 OST 컬래버레이션
· [뉴시스] 몬스타엑스·아이즈원, NC K팝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 합류
· [조선비즈] 日 소니 PS5, 출시 첫날 주요국서 잇단 품절…'내년까지 물량부족'
[머니투데이] 아내가 허락해 줘도 플스5·엑스박스 못 사요
· [매일경제] 게임 다큐 `내언니전지현과 나` 12월3일 개봉[공식]
· [전자신문] 불법 사설서버, AI 기술로 자동 탐지…증거 수집까지 '원스톱'
· [한겨레신문] 게임판에 중국이 돈을 던지고 벌어진 일들
· [동아사이언스] 대세 게임 '폴 가이즈' 재미 공식은 'F=ma'
· [연합뉴스] 텐센트 "반독점 규제 새로운 것 아냐, 우리 철학과 같아"
[경향게임스] 텐센트 3분기 매출, 왕자영요·배그 모바일로 ‘쌍끌이’
게임정책
[연합뉴스] [RCEP서명] 전 세계 30% 아우르는 '메가 FTA' 출범…신남방정책 탄력
[조선비즈] [RCEP 체결] 문화콘텐츠 개방 확대… K팝·게임 등 수출 유리해져
[파이낸셜뉴스] 신남방 국가 게임·시청각·관광 시장 개방 확대
· [중앙일보] [팩플]구글·美대사관 설득 통했나···구글갑질방지법 돌연 잠잠
· [인벤] '자율규제, 게이머는 공감 못한다'
· [게임포커스] '2020년 게임콘텐츠 신흥시장 오픈포럼' 16일 온라인으로 개최
사설/칼럼
이미지   [경향신문] [사설]경제효과 큰 RCEP 가입, 피해 부문 대책도 빈틈 없어야 [경향신문]문재인 대통령이 15일 청와대에서 열린 세계 최대규모의 자유무역협정(FTA)인 ‘역내포괄적경제동반자협정(RCEP)’ 협정문 서명식에 참석, 서명을 마친 유명희 통상교섭본부장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 /연합뉴스아시아·태평양 지역을 하나의 자유무...
· [더게임스] [기자25시] 코로나19에도 쏟아지는 대작들
· [인벤] [칼럼] 2021 시즌을 향한 '명가' T1의 야망
인물포커스
이미지   [인벤] 그랑사가, MMO와 수집형 섞은 이유는? [이두형 총괄,박광석 기자]엔픽셀은 금일(13일)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디지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쇼케이스는 ‘그랑사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으며, 그랑사가의 제작 배경과 주요 특징, 그리고 향후 서비스 방향성을 소개하...
[인벤] [인터뷰] 쇼케이스에서 다루지 못한 것까지, 22문항으로 알아보는 '그랑사가'
[데일리게임] [인터뷰] 엔픽셀 이두형 PD ''그랑사가' 목표는 10년 서비스'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