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October 26 2020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0-26 조회수 143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119 | 26 October 2020 [조선일보] ‘택진 머니’의 물량공세, 오너 야구사랑과 10년 투자 결실 ‘택진이 형’의 꿈이 이뤄지기까지 10년의 시간이 걸렸다. 남다른 야구사랑으로 대기업들의 ‘놀이터’였던 프로야구판에 뛰어들었고 아낌없는 지원과 투자로 정규리그 우승이라는 결실을 맺었다.NC는 24일 창원 NC파크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SOL K... [이데일리] 성공한 '야구덕후' 김택진 NC소프트 대표, 9년 만에 이룬 꿈 · [아시아투데이] 취준생 취업 선호 게임사 상위3곳…넥슨·카카오게임즈·엔씨소프트 · [뉴시스] 넷마블, 콘솔게임 '세븐나이츠-타임 원더러' 11월 글로벌 출시 · [뉴스1] "플스로도 즐긴다"…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 PS4 버전 출시 · [아이뉴스24] 위메이드, '미르4' 29일부터 사전 테스트 · [ZDNet Korea] 조이시티, 11월 3일 ‘테라: 엔드리스워’ 꺼낸다 · [동아일보] 넥슨 게임 팬들의 축제… 역대 첫 온라인 ‘네코제’ 열린다 · [ZDNet Korea] 넷마블 자회사 카밤,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 글로벌 사전 등록 · [파이낸셜뉴스] '미르의 전설' 블록체인 게임, 12월 출시 · [게임메카] 포브스가 '세계 최고의 고용주'에 엔씨를 뽑은 이유가 있다 · [한겨레신문] 담원 게이밍, G2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나와라, 중국’ · [연합뉴스] 넥슨-현대차, 카트 모바일 개회 개최…우승자에 실제 차량 증정 · [게임조선]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심리정서 지원사업 성과’ 컨퍼런스 개최 · [디지털타임스] 추억의 IP 기반 `게임 신작` 공개한 엔트리브 · [게임동아] [한주의 게임 소식] 치열한 매출 3위 경쟁, 심상찮은 중국 시장 · [뉴스1] 미국 대선 '코앞'…온라인 선거 유세장 된 닌텐도 게임 '동물의 숲' · [디스이즈게임닷컴] '우리 게임 일부러 망치고 ‘튄’ 회사, 베데스다가 흑막' · [서울신문] “게임할 때 중국 헌법 지켜라” 소니, 게이머 행동규정 강화 · [인벤] 코로나가 해외 인디게임 시장에 미친 변화 [뉴스1] [국감 팩첵]구글 30% 수수료 절반 이통사가 챙긴다?…애먼 '집안싸움' [(서울=뉴스1) 손인해 기자 기자]'휴대전화 소액결제' 한해서 전체 수수료 5% 비중 추정인기협, 성명서로 "통신3사 수수료 절반 공유" 때리기© News1 김일환 디자이너(서울=뉴스1) 손인해 기자 = "글로벌 IT 골리앗" 구글이 촉발한 이른바 ... [뉴스1] 인터넷업계 "구글 시장독점 협조한 통신3사·삼성·LG 깊은 유감" [경향게임스] 구글, 불리한 입법 막으려 게임업계 압박 ‘파문’ · [이데일리] 중국에 퍼주는 韓게임시장…中은 3년째 서비스 허가 '0건' · [아이뉴스24] 게임 '핵' 논란 재가열…법적 근거 마련되나 · [중앙일보] 서울시·CJ, e스포츠 온라인 특강 진행…28일부터 서울컵스페셜스테이지 [더게임스] [기자25시] 급할 때만 챙기는 게임산업 [강인석 기자]“모바일 게임은 당초부터 구글 플레이 30% 수수료 및 인앱결제 대상이었다. 수수료가 낮아지면 좋은 일이지만 그렇지 않다고 해도 지금과 바뀌는 건 없다.”최근 중소업체 한 관계자는 구글 앱 30% 수수료 적용범위 확대 및 인앱결제 이슈와... · [디지털타임스] [최경섭 칼럼] '구글이 사악해지고 있다' · [파이낸셜뉴스] [이도경의 플레e] 게임등급분류 심의제도 개선방향(下) · [동아일보] [기고]보는 게임의 즐거움과 의미 · [머니투데이] [기고]사람 중심의 콘텐츠 뉴딜 이끌어야 [디스이즈게임닷컴] 네오위즈 '역량있는 전세계 인디게임, 모두 퍼블리싱 하겠다' [정혁진 기자]네오위즈가 올해 초부터 스컬"을 시작으로 인디게임 퍼블리싱에 나서고 있다. "플레비 퀘스트"에 이어 "메탈 유닛", 그리고 출시를 앞둔 "사망여각", "블레이드 어썰트", "댄디 에이스"까지 다양하다.회사는 "재미"라는 게임의 본질에 집... · [인벤] [인터뷰] 넥슨 NMP 송재화 대표 '코로나19로 어려운 PC방에 총력 지원' · [포모스] [이한빛의 티타임] 액토즈 최정해 프로듀서의 파이널판타지14 한국 서비스 5주년 이야기 · [게임포커스] [인터뷰]미호요 맥스 황 운영 총괄이 말하는 '붕괴3rd' 한국 서비스 3주년과 미래 [세계일보] 네이버클라우드, 인디게임 시장 휩쓸다 [현화영 기자]슈퍼나드, 모래노리소프트, 신디즈스튜디오 함께 인디 게임 활성화 및 저변확대 네이버클라우드는 게임 특화 클라우드 상품을 앞세워 인디게임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고 21일 밝혔다.최근 주목받는 인디 게임사인 모래노리소프트, 슈퍼... [전자신문] [GGC2020]토종 앱마켓 '원스토어' 공식 후원…젊은 창작자 발굴 힘실어 [이현수 기자]이동통신 3사와 네이버가 함께 만든 토종 애플리케이션(앱) 장터 원스토어가 올해 3회째를 맞는 "글로벌게임캘린지(GGC)2020"의 공식 후원사로 나섰다.원스토어(대표 이재환)는 오는 12월 15일부터 나흘간 온라인에서 비대면으로 열리는...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