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October 21 2020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0-21 조회수 192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116 | 21 October 2020 [인벤] 치과의사가 된 '드론의 아버지', 아이머게이머 챌린지 합류 자료제공 - 한국게임산업협회(사)한국게임산업협회(협회장 강신철, K-GAMES)는 ‘아이머게이머(I"m a Gamer) 챌린지’ 캠페인 영상 <치과의사 이주영 편>을 20일 공개했다.이주영은 지난 2000년대 초중반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 활약하며 ... [매일경제] 프로게이머 출신 치과의사에게 게임이란? · [중앙일보] PC 1위 LoL, 모바일 시장도 흔들까 [아이뉴스24] 라이엇, 모바일 'LoL' e스포츠화 시동 · [이데일리] ‘배그 놓칠 수 없다’…크래프톤 본사에 증권사 수장 집결할까 · [아이뉴스24] '다시 게임으로' NHN, 연이은 신작 행보…'용비불패M' 출시 · [게임조선] 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2', 짜릿한 레이드 영상 공개 · [게임인사이트] 카카오게임즈의 2021년 승부수는 '월드 플리퍼' · [게임포커스]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M: Remastered' 11월 4일 출시 예고 · [조선비즈] [단독] 넷마블 누적매출 2조 '리니지2 레볼루션' 라이선스 연장하나... 'NC... · [뉴스1] "게임회사 넥슨 직원들이 웬 자작곡을 냈대?" · [뉴시스] 넷마블, 삼성동 일대에 '세븐나이츠2' 초대형 옥외광고 진행 [게임동아] '미르4'에 '세나2'까지 삼성동 일대 광고판, 대형 게임들의 성지 될까? · [인벤]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 아이템 디자인 공모전 실시 · [인벤] 플레이위드, 수도권 PC방 5곳에 스팀 PC 카페 시범 서비스 시작 · [게임조선] 한빛소프트 '런데이' 그린피스 캠페인 '어스앤런' 성료 · [디스이즈게임닷컴] 한국 대표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15년 역사 돌아보기 · [ZDNet Korea] 전략·슈팅 신작, MMORPG에 도전장 내밀어 · [더게임스] SKT 클라우드 게임 상용화 한달 반응은 · [블로터] MS, iOS 출구 찾나…'엑스박스 앱'에 원격 재생 추가 · [디스이즈게임닷컴] 콘솔게임에 왠 스킵 불가 광고? ‘NBA 2K21’ 인게임 광고 논란 · [디스이즈게임닷컴] 짝퉁 IP 게임 기승! '초사이어인' 매출 75위까지... 사용자 이용 주의 [아시아경제] 中게임 판치는데…5년 간 '판호' 고작 33건 발급(종합) [부애리 기자]구글 매출 톱20중 35%가 中韓게임 4년째 판호발급 0건中매출 최대 17조5000억 소멸문체부 "관련 통계 따로 없어"[아시아경제 부애리 기자] 중국산 모바일 대작들이 한국 게임차트를 점령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 정부는 한국에 유통되는 ... [경향게임스] 中, 10월 첫 게임 판호 총 67종 승인 · [이데일리] “구글·애플 인앱결제, 국내법으로도 규제 가능하다” [아이뉴스24] 전문가들 '구글 인앱결제 강제, 현행 공정법·사업법으로 규제 가능' · [이데일리] 국내 유니콘 현황...중기부, 첫 공식 집계해보니 ‘13곳’(종합) · [파이낸셜뉴스] 한국의 ‘집콕’ 중국의 ‘택남택녀’...코로나19에 따른 세계 콘텐츠 시장 [아이뉴스24] 전세계로 퍼지는 '집콕' 문화…온라인 콘텐츠 소비 ↑ · [인벤]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게임 게시물 운영정책 가이드라인 마련 · [한국금융신문] K-뉴딜펀드 출범 한 달...수익률은 ‘주춤’, 매수세는 ‘돌풍’ [아이뉴스24] [기자수첩]지스타 좀 참가하세요 [문영수 기자]온라인 지스타 참가 꺼리는 게임사들…팬들에게 받은 사랑 돌려줘야[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게임업계 한해를 결산하고 다가오는 트렌드를 미리 가늠하는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 2020" 개막이 한달 앞으로 다가왔지만 분위기는 심상치 않다.예년 같았으면 일찌감치 축제 분위기에... · [매일경제] [기자수첩] 韓 게임산업, 지스타로 하나되길 [ZDNet Korea] 이정헌 넥슨 대표 '현실-가상현실 경계 허물어 질 것” [지디넷코리아=백봉삼,백봉삼 기자][인터넷 대표 얼굴⑩] "넥슨의 지식재산권은 사람”(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일상생활과 버추얼월드(가상현실) 간에 어떤 경계가 10년, 20년 뒤에는 완벽하게 허물어지지 않을까.”한국인터넷기업협회(이하 인기협)의 20주년 기념 인터뷰 영상에서 이정헌... · [인벤] [인터뷰] 지금까지 없었던 MOBA 배틀로얄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 · [인벤] [인터뷰] 글로벌 구독자 34만 명, 쿠키런의 유튜브의 관리 비법은? [IT조선] 인디게임 즐기고 개발사와 소통하는 'BIC 2020' 온라인 개막 [오시영 기자]입력 2020.10.20 17:46BIC 2020 10월 19일~10월 25일 온라인 개막게임 즐기고 개발사와 직접 소통하는기회 마련인디게임사 교류, 의견 나누는 소통의 장온라인으로 인디게임을 내려받아 즐기고, 소감과 개선사항을 개발사와... [매일경제] LG유플러스, BIC 페스티벌 2020서 `지포스나우` 지원 · [디지털데일리] ‘CES2021’ 클라우드로 열린다…美 CTA, MS 제휴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