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October 14 2020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0-14 조회수 178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111 | 14 October 2020 [국민일보] 전용준 캐스터 “게임은 내 인생의 프라이드” [이다니엘 기자]한국게임산업협회, ‘아이머게이머(I"m a Gamer) 챌린지-전용준 캐스터편’ 공개전용준 게임캐스터가 게임의 선한 영향력을 공유하는 한국게임산업협회(회장 강신철)의 캠페인에 동참했다.13일 공개된 ‘아이머게이머(I"m a Gamer)... [ZDNet Korea] 한국게임산업협회, '아이머게이머' 캠페인 전용준 편 공개 · [뉴시스] NHN, '용비불패M' 사전 예약자 100만명 돌파… 20일 출시 · [게임인사이트] 검은사막, 日 온라인게임 인기 1위 등극 · [게임인사이트] 피파모바일, 일본 출시 직후 인기 1위 달성 · [더벨] 현금 부자 컴투스, 첫 해외 M&A…투자 전략 변화 · [매일경제] 넷마블, 신작 출시 본격화…신작 흥행 여부 ‘주목’ · [인벤] 컴투스, 'SWC 2020' 공식 주제가 'WAR IS MY FATE' 뮤직 비디오 공개 · [YTN] 나도 K리거가 될 수 있다! K리그 공식 e스포츠대회 'eK리그 2020' 개최 · [포모스] NHN, 사옥 외벽에 하트 연출...'생명나눔 그린라이트 캠페인' 동참 · [아시아투데이] 장병규 크래프톤 의장, 정예 개발자 양성 박차 · [전자신문] [데이터뉴스]다양한 게임 인재 양성 필요하다 · [노컷뉴스] [e면엔]인앱결제, 애플이 먼전데 구글이 더 논란인 이유 [게임샷] 애플과 에픽 플랫폼 분쟁, 애플로 기울었다 · [뉴스토마토] (콘솔게임시장 폭풍성장)①국내 콘솔게임, 2년 연속 40% 넘게 성장 · [EconomicReview] 中 ‘창조적 모방’ 글로벌 게임 시장 야금야금...우리는? · [아이뉴스24]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했지만…게임업계 재택근무 해제 '신중' [조선비즈]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에도 몸사리는 IT·통신업계… '또 터질까봐' · [ZDNet Korea] 엑스박스 게임패스 직접해니...모바일-콘솔 경계 사라져 · [한국경제] '中 게임시장 매출 70%는 3~5선 소도시에서 발생' · [IT조선] 게임 만들고 공유하는 美 플랫폼 '로블록스' 상장 움직임 [인벤] 이상헌 의원 '중국 e스포츠 산업, 매년 가파르게 성장' [이두현 기자]중국 e스포츠 시장 규모가 매년 가파르게 상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상헌 의원(더불어민주당)은 한국콘텐츠진흥원 심천지사로부터 제출받은 자료를 통해 매년 성장하고 있는 중국 e스포츠 시장 현황 데이터를 13일 공개했다.최근 5년간 중국 ... · [뉴스1] PC방·콜라텍 등 특별피해업종 2만9천명에 '새희망자금' 추가 지급 · [전자신문] 스포츠베팅 게임 환전 방지 위해 미니게임 제거된다 · [ZDNet Korea] 게임문화재단 '2020 보호자 게임 이해하기' 교육, 10월 15일 온라인 개최 [더게임스] [데스크칼럼] 블록체인 게임 등급심의, 보류만이 능사 아니다 시장변화 적응 못하는 뒤떨어지는 조치 … 미래 먹거리 산업임을 인식해야블록체인 게임에 대한 게임물관리위원회의 등급심의가 계속 미뤄지고 있다. 암호화폐를 통해 거래된다는 민감한 문제에 맞닥뜨려 몸을 사리며 눈치를 보고 있는 모양새다.스카이피플이 지난 7... · [연합뉴스] [이래도 되나요] "19금이어도 모자랄 판에" 딸 키우기 겁나는 게임세상 [전자신문] 송재화 NMP 대표, 'PC방 지원 핵심은 장사 잘 되는 환경 마련' [이현수 기자]넥슨 자회사로 PC방 관리프로그램 "게토"를 서비스하는 엔미디어플랫폼(NMP)이 어려움에 빠진 PC방 정상화 방안을 강구한다. "장사가 잘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지원"이 핵심이다.NMP는 마케팅 도구를 개발·배포하고 방역과 운영에 도움... · [헤럴드경제] 스카이엔터테인먼트 김건욱 본부장, '축적된 여성향 게임 노하우 '썸머코드'에 모두 담았다' [아주경제] [중국기업]110억 달러 라이브스트리밍 거물 탄생한다 [곽예지 기자][사진=제몐 캡쳐]3억명 이상이 사용하고, 시가총액이 110억 달러(약 12조6000억원)에 달하는 거대 생방송 스트리밍 플랫폼이 중국에서 탄생된다. 중국 게임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후야(虎牙)와 더우위(鬥魚)가 인수합병에 합의하면서다.... [아이뉴스24] 한달 앞 다가온 지스타…B2C 참가사는 현재까지 8곳 [문영수 기자]윤곽 드러나는 지스타 참가사…KT도 클라우드 게임으로 참전지스타 2020 콘텐츠 파트너 현황. [사진=지스타TV 방송 캡처][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한달 앞으로 다가온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0에 참가하는 게임사들의 윤곽이 드러나고 있다. 사상 처음으로 온라인 ... [게임플] 게임업계 '온라인 지스타 참가 의사 속속 확정'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