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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September 07 2020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9-07 조회수 1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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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No.1088 | 07 September 2020
 
게임비즈
이미지   [이데일리] [펀드와치]카겜에 뉴딜지수까지…게임 ETF 수익률 쑥 [김윤지 기자]국내 주식형 펀드 수익률 2.18% 상승[이데일리 김윤지 기자] 게임 종목을 담은 상장지수펀드(ETF)가 돋보인 한 주였다. 카카오게임즈가 1500대 1이란 역대급 경쟁률을 기록한 데다 K-뉴딜지수에 게임이 포함되는 등 게임주가 큰 관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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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정책
[IT조선] 게임위, 사설서버·환전 등 온라인 게임 불법 실태 조사 나서 [오시영 기자]입력 2020.09.06 16:24게임물관리위원회(이하 게임위)는 12월까지 게임물을 이용한 불법행위 형태와 시장규모를 조사한다고 6일 밝혔다. 경제·사회적 폐해를 확인하고 산업 차원 경제 손실 규모와 사회적 비용 손실을 측정한다. 연구 결과는 사후관리 정책 방향과 대응 ...
· [매일경제]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게임광고 자율규제 방안 세미나 10일 개최
사설/칼럼
이미지   [디지털타임스] [최경섭 칼럼] 이젠 대놓고 통행세 강제하는 구글 최경섭 ICT과학부장최경섭 ICT과학부장 "결국 터질게 터졌다. 구글이 요구하는 대로 눈뜨고 30%를 모두 통행세로 내줄 수도, 또 그렇다고 구글 대열에서 이탈할 수도 없다."구글의 모바일 앱 "수수료 폭탄"이 현실화되면서, 국내 IT 업계가 집단 패...
· [연합뉴스] [이효석의 게임인] "LoL 최강은 한국" LCK 부활 위해 내년 변신한다
· [파이낸셜뉴스] [이도경의 플레e] 법안통과가 게임이라면, 심사과정은 튜토리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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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플] '표준계약서 본격 도입' 다양한 변화 예상되는 e스포츠
인물포커스
[KOTRA 해외시장뉴스] 현지 게임 업계 퍼블리싱 담당자가 전하는 중국 게임 시장 진출 전략 [리순화 기자]- 정책적 진입장벽에도 불구하고 한국 게임 경쟁력 우수 -- SNS 채널을 활용하여 게임 유저수 확보를 위한 적극적인 홍보 필요 -중국 게임 시장은 매년 평균 약 25.7%의 고속 성장세을 이어가고 있다. 높은 시장 잠재력에도 불구하고 판호(版号:서비스 허가권) 발급 ...
· [매일경제] [피플] '한국적인 `저승이야기`로 세계 매료시킬래요'
· [데일리게임] 스타2 개발자들 '팬-선수-커뮤니티와의 교감 넓히겠다'
게임전시회 동향
[연합뉴스] 팬데믹 속 '초라한' IT전시 IFA…강행 까닭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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