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August 20 2020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8-20 조회수 158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076 | 20 August 2020
 
게임비즈
[연합뉴스] 상반기에 전세계에서 앱에만 60조원 썼다…게임에 42조 지출
[디지털타임스] 코로나에 올해 상반기 글로벌 게임 다운로드·매출 역대 최고
· [서울경제] 코로나 틈타 '한국 e스포츠' 꺾는다? 중국, 1,700조원 투자
· [한국일보] [짜오! 베트남] 中 떠난 베트남 e스포츠 시장, 한국에 문 활짝
[한국일보] [짜오! 베트남] 베트남 e스포츠 업계 '제2의 박항서 영입... 새로운 '한류' 될 것'
· [게임메카] 카트 러쉬플러스, 100일 만에 1,700만 명이 즐겼다
· [더벨] KB금융은 왜 게임사 엔씨소프트 AI 기술을 점찍었나
· [머니투데이] 아크릴, 스마일게이트와 AI 기술 분야 전략적 업무협약
· [게임플] 로스트아크, 피시방 순위 상승 '시즌2 효과 톡톡'
· [게임트릭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스트리트 파이터 V와 콜라보 진행한다
· [조선비즈] 코로나 재확산에 문 닫은 PC방... 넥슨, 가맹료 감면 검토
· [뉴시스] 라인스튜디오, 카카오게임즈와 퍼즐게임 ‘Hello BT21’ 국내 출시
· [인벤] 라인플레이 ‘브라운팜’,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급상승 순위 1위 달성
· [게임샷] 검은사막, 시크릿 퀘스트 챌린지 '모두 함께 풀어요'
· [게임톡] 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 시즌3 업데이트 진행
· [인벤]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앙리성 무도회장 추가…상점 UI 대폭 개편
· [게임조선] 네오위즈 '킹덤 오브 히어로즈', 신규 시스템 업데이트 진행
· [게임조선] 게임빌 ‘빛의 계승자’, 길드 콘텐츠 업데이트
· [게임조선]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야묘의 구슬 육성 일기' 이벤트 진행
· [게임조선] 베스파, ‘킹스레이드' 신규 영웅 ‘힐다’ 공개
· [데일리게임] [이슈] 조이시티, '프리스타일2' 신규 모드 '랭커 관전' 업데이트…'고수' 플...
[게임포커스] 조이시티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신규 콘텐츠 '서버 대전' 업데이트
· [한국경제] 직원 더 뽑은 '비대면'…고용 쇼크 줄였다
· [중앙일보] '디지털 소작농' 안 돼…스타트업들 ‘구글ㆍ애플 30% 수수료’ 정부에 진정
[IT조선] [해설] 에픽게임즈 대 구글·애플 '수수료 배틀로얄' 전망은
· [경향게임스] 테이크투, ‘플레이닷츠’ 안았다 … 모바일 진출 본격화
· [조선비즈] 中 최대 기대작 '원신'이 온다... 모바일 게임계 '다크호스' 될까
[디지털데일리] ‘이쯤되니 무섭네’ 새도전 무장한 中 게임 온다
· [게임조선] 돌아온 RPG 명작, '발더스 게이트3' 9월 30일부터 얼리억세스 예정
· [게임포커스] SNK, 자사 대표 IP '킹오파' 3D애니메이션 영화로 제작... 2022년 개봉 예정
게임정책
이미지   [ZDNet Korea] 한국판 뉴딜로 AI 중요성 강조한 정부...게임산업은 '현재 진행형' [지디넷코리아=김한준,김한준 기자]국내 주요 게임사 AI 기술 개발 박차...일부 실무 적용까지(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정부는 지난 8월 3일 위기 극복과 코로나19 이후 글로벌 경제 선도를 위한 국가발전전략인 한국판 뉴딜을 발표했다.위기 극복과 ...
· [뉴스1] 충남도, 충남형 뉴딜 4조7822억 투입 일자리 4만개 만든다
· [서울경제] 정부 영업중지 명령에 뿔난 PC방 업주 “즉흥적 조치에 혼란...장기화땐 폐업위기”
사설/칼럼
이미지   [아시아투데이] [칼럼] 팬데믹 시대의 게임산업 전성민 가천대학교 경영대학 교수비대면, 재택근무, 사회적 거리두기와 함께 게임 산업이 특수를 누리고 있다. 올해 닌텐도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 흥행 덕분에 소프트웨어 판매량 및 영업이익 실적이 작년 대비 40% 이상 증가했다. 국내 모바일게임 다운로...
인물포커스
이미지   [인벤] [인터뷰] 10주년 맞이한 스타2, 앞으로 나아갈 방향성은? [김홍제 기자]▲ 현 스타크래프트2 선임 게임 디자이너, 라이언 슈터RTS(Real-time strategy, 실시간전략게임)의 한 획을 그은 스타크래프트 시리즈이자 3개의 확장팩을 거친 스타크래프트2가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 한국 팬들에게 스타크...
· [인벤] 'Free Fortnite' 에픽게임즈 팀 스위니 대표의 말말말
· [디스이즈게임닷컴] 도트 찍기만 1만 시간, 힐링 게임 '숲속의 작은 마녀' 만드는 부산의 청년들​
· [디스이즈게임닷컴] 마음을 문을 여는 인디게임 '도어', 플랫포머 그 이상의 게임
· [게임포커스] 미호요 류웨이 대표 '미호요 게임들, '미드' 같은 참신한 아이디어와 수준 높은 ...
· [게임포커스] '시작의 궤적' 동시발매 성사시킨 CLE가 바라보는 한국시장, 그리고 미래
· [포모스] [박상진의 e스토리] 올림픽 3연속 금메달, 진종오가 말하는 멘탈 관리와 e스포츠 이야기
플랫폼
[블로터] 엔비디아-구글 손잡다...클라우드게임 확산 [이재운 기자]엔비디아가 자체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 "지포스 나우"(GeForce Now)를 구글의 크롬북에서도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형태로 제공한다고 18일(현지시간) <엔가젯> 등이 전했다.지포스 나우는 엔비디아가 2015년 10월 처음 베타서비스로 선보인 클라우드 게임 스트리밍 서...
· [한국경제] NHN, '의료 헬스케어' 부문 클라우드 공략 시작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