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August 10 2020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8-10 조회수 316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069 | 10 August 2020 [동아일보] 텐센트, 미국 시장서 퇴출되나? 시총 하루새 89조 증발 미국이 중국 앱 틱톡·위챗과의 거래를 금지한다고 발표한 지 하루 만에 위챗(중국판 카카오톡) 운영사인 텐센트의 시가총액이 89조원 증발했다.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텐센트 전체를 미국에서 완전히 퇴출시킬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진 영향이다.8일(현지시간)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 [경향게임스] 美-中 IT 갈등에 텐센트 집중포화 게임업계 '불똥 튀나’ · [뉴시스] NHN, 최대 분기 매출 4051억…"게임·페이코 성장"(종합) [게임샷] [컨콜] NHN, 게앰 매출 1055억… 연내 '크리티컬옵스-용비불패M' 출시 · [아시아경제] '뮤 아크엔젤 통했다' 웹젠 2Q 영업익 164억…전년比 76%↑ [세계일보] 웹젠, ‘뮤(MU)’ 흥행에 2020년 상반기 영업이익 259억원 · [뉴시스] '라그나로크' 그라비티, 2분기 영업익 163억…전년比 25.5%↑ [데일리게임] [비즈] 그라비티, 2분기 실적 대폭 개선…3분기도 기대 · [인벤] 에픽게임즈, 2조 1,102억 원의 투자금 유치...기업 가치는 20조 원 이상 · [ZDNet Korea] 펄어비스 성장 잠재력 유효...해외서도 주목 · [뉴시스] 컴투스, 반격 전략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13일 출시 · [매일경제] 플레이위드의 ‘로한M’ 구글 플레이 신규 추천게임 선정 · [ZDNet Korea] 넷마블 자회사 카밤, '마블 올스타배틀' 온라인 대회 개최 · [디스이즈게임닷컴] 수업 시작!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정식 출시 · [한국경제] '크로스파이어' 드라마 中 인기…주간 드라마 시청률 3위 · [게임포커스] 엔씨(NC), 게임 OST 피아노 악보 발매 · [게임메카] 라이엇게임즈, 영상 제작에 쓸 수 있는 무료 ‘롤 음원’ 제공 · [경향게임스] 라인업 다각화 나선 라인게임즈 … 고퀄리티·글로벌 ‘목표’ · [아시아경제] 로지텍 잠실에 PC방 연다…게임 플레이·기어 체험 공간 마련 · [게임조선]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신규 시스템 ‘배틀패스’ 공개 · [인벤] 게임빌 슈퍼스타즈, 최고를 향한 '클럽 리그' 오픈 · [게임포커스]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 [게임조선]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신규 용병 및 조력자 4인 업데이트 · [디스이즈게임닷컴]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 신규 월드 '카밀라' 업데이트 · [아시아경제] 3N, 레트로 게임 열풍에 실적기록 세운다 · [동아일보] 제2의 전성기 맞이한 미소녀 게임, 구작도 '인기'-신작도 '기대만점' · [아시아경제] KT-웹젠 마케팅 협업…KT 가입자에 '뮤 아크엔젤' 아이템 준다 [동아일보] “게이머 잡는 자가 5G시장 잡는다” 이통사 게임서비스 전쟁 · [뉴시스] [블록체인 오딧세이]블록체인 게임 잇따라 출시…콘텐츠·제도개선 관건 · [헤럴드경제] 초통령 ‘신비아파트’ 게임이 뭐길래…초등생 월 100만명 넘게 한다[IT선빵!] · [아주경제] 애플의 남다른 갑질에 MS마저 발끈... '아이폰에서 클라우드 게임 못한다' [아이뉴스24] 게임 심의제 개선 속도내나…설문제 이어 심의 폐지도 거론 [문영수 기자]정치권 관심에 게임업계 "발전적 결과 나오길" 기대[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팀 논란이 불러온 국내 게임물 사전 심의 제도를 개선하기 위해 정치권에서 여러 해법을 내놓고 있다.개발자가 설문을 통해 자체적으로 등급 심의를 매기는 법안부터 법적으로 강제한 사전 심의제 자체... · [뉴시스] 국민 10명 중 7명 게임한다…코로나19로 시간·비용↑ [아주경제]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코로나19로 '집콕' 게임족 늘었다... PC방은 '뚝'(종합) · [겜툰] [게임 만평] 대한민국 국민 70% 게임 유저, 하반기 ‘게임법 전면 개정’ 주목 · [전자신문] NBP, 게임사 해외 직접 진출 돕는다 [게임플] [시선 2.0] 변화하는 e스포츠가 해결해야 할 과제 [정준혁 기자][게임플] 현재 전 세계에서 진행 중에 있는 e스포츠 대회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장기화됨에 따라 온라인으로도 대회를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을 이용해 여러 대회가 활발하게 진행되며 큰 관심을 얻고 있다.코로나 사태로 인해 지역 혹은 게임마다... [매경이코노미] [영업이익 강소기업] 111퍼센트 | 모바일게임 ‘랜덤다이스’ 대박... [박수호 기자]2016년 매출액 23억원, 영업이익 13억원. 스타트업 치고 나쁘지 않은 성적표다. 4년이 흐른 지난해 매출액 104억원에 영업이익 43억원을 올렸다. 이쯤 되면 성장세를 탔다고 볼 수 있다. 그런데 올해 상반기 실적을 보면 입이 쩍 ... [연합인포맥스] '텐센트, 中 최대 스트리밍 게임 일체화 플랫폼 추구' [선재규 기자]SCMP "미 상장 후야-더우위 흡수해 경영 통제하려는 이유""스트리밍-전자상거래-클라우드 게이밍 동시 서비스 전략"(서울=연합인포맥스) 선재규 기자= 텐센트가 후야와 더우위를 흡수해 중국 최대 라이브 스트리밍 게임 플랫폼으로 확대 재편을 시도하는 것은 라이브 스트리밍과 ... · [아시아경제] 삼성과 MS의 '플랫폼 동맹'…애플 잡을 연합군 [아이뉴스24] 지스타, 온라인 전시 강화 … 새 동영상 채널 만든다 [윤선훈 기자]지스타TV 위탁용역 공고…비즈니스 미팅용 플랫폼도 재구축[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국내 최대 게임박람회 "지스타"가 온라인 행사 강화를 위한 구체적인 작업에 들어갔다.지스타는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도 온라인...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