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August 03 2020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8-03 조회수 222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064 | 03 August 2020 [디지털타임스] 비대면시대 신작 흥행 덕… 게임 빅3, 2분기 호실적 부푼꿈 [황병서 기자]넥슨, V4·카트라이더 등 인기엔씨, 리니지 형제 "장기 흥행"넷마블, A3 매출 기대이상 성적"3N"(넥슨, 넷마블, 엔씨소프트) 로고. 각 사 취합"3N"으로 불리는 넥슨, 넷마블, 엔씨소프트 등 국내 게임 빅3가 코로나19 사태에도... · [매일경제] 스타워즈보다 많이 번 던파…넥슨 첫 `3조클럽` 예고 · [매일경제] 모바일의 힘…엔씨소프트 올 영업익 1조 도전 · [게임포커스] 카카오게임즈 신작 '가디언 테일즈' 구글 플레이 매출 TOP5 진입... TOP5... · [국민일보] 롤드컵, 中 단일 지역서 제한적으로 개최 · [인벤] 엔씨소프트, 국내 게임사 최초로 '돌비 아트모스' 도입 · [매일경제] 엠게임, 하반기 실적 기대감 ‘솔솔’…기존 라인업 순항에 신작도 가세 · [블로터] [단독] 네오위즈, 새 콘솔 타이틀은 'P의 거짓'…글로벌 정조준 · [게임플] LoL THE NEXT 1화 '최상위 유저들의 꿈이 담긴 무대 개막' [IT조선] 섀아·롤…비대면 시대, 안방으로 찾아오는 e스포츠 · [국민일보] 넷마블, ‘온라인스토어’ 새단장 · [게임조선] 넷마블, ‘크리에이터 데이’ 성료, 크리에이터 지원 확장한다 · [디스이즈게임닷컴] 추억의 힘 보여주나…'슬램덩크',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달성 · [매일경제] 콘솔 불모지 한국서 꽃피우는 김민규 대표의 뚝심 · [게임조선] 게임빌 ‘별이되어라!’, 초대형 업데이트 ‘체인지 2.0’ 실시 · [경향게임스] ‘테라 히어로’ 2.0, ‘영웅의 귀환’ 업데이트 · [게임동아]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서버 통합 전장 '벨란고트 요새' 업데이트 · [인벤] 반격 전략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스토리 도감 등 게임 정보 공개 · [더벨] 미투젠, 게임 M&A에 200억…성공신화 다시 쓸까 [더벨] 'IPO 목전' 미투젠, 中 청두에 개발사 신설 '사업강화' · [전자신문] KT-LG유플러스, 내비·음악·AI 이어 VR까지 협력 확대 [파이낸셜뉴스] LG유플러스, U+AR 누적 시청건수 103% 증가 · [전자신문] 인터넷·게임·SW, 하반기 청년 개발자 취업 시장 이끈다 [경향게임스] 게임업계, 경제난 속 ‘일자리 창출’ 앞장 · [IT조선] 90년대 감성 뉴트로 바람 '도트 게임이 뜬다' · [아이뉴스24] 유튜브가 대세…영상 소통 강화하는 게임사들 · [인벤] 중국 상반기 게임 시장 규모 '23조 원' 넘었다 [뉴스핌] 중국 게임 코로나 뚫고 승승장구, '집콕' 바람에 게임 산업 활황 지속 · [디스이즈게임닷컴] 스팀으로 들어간 EA 상반기 실적 '양호'... 코로나19 영향도 · [디스이즈게임닷컴] “콘솔판 나와요?”…브라질 실수에 설레버린 ‘와우’ 유저들 · [디스이즈게임닷컴] ‘신병 부족’ 미군, ‘게임 홍보’에 집중할 수밖에 없는 이유 [디스이즈게임닷컴] 육해공 안 가리고 신병 모집에 e스포츠 활용하는 미군 · [게임메카] 우회구매 막을 수 있을까? 스팀 국가변경 시 ‘로컬 결제’ 요구 [아시아경제] 인천TP, 문화콘텐츠 제작지원 참여기업 모집…4곳에 최고 1억원씩 [박혜숙 기자]인천테크노파크[아시아경제 박혜숙 기자]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문화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오는 10일까지 모집한다.지원 부문은 비즈니스 모델 창출 등 상용화를 돕는 "사업화 콘텐츠 제작지원", 온라인쇼핑과 원격평가 ... · [뉴시스] 광명시, 게임 스타트업 교육 본격화…전문업체와 협약 · [아주경제] 부산게임과몰입상담치료센터, 2020 유관기관 상담실무자 역량강화 워크숍 실시 · [연합뉴스] 게임장 경품 상한 1만원으로 인상…경품에 생활용품 추가 [서울경제] 꽉 막힌 中 게임 판호, '시진핑의 선물'로 수출길 뚫릴까[오지현의 하드캐리] [오지현 기자]/연합뉴스[서울경제] 2017년은 한국 게임업계에 ‘악몽’ 같은 해로 기억될 겁니다. ‘사드(THAAD·고고도 미사일방어체계) 배치를 두고 미·중 갈등이 표면화하고, 그 격랑 속에 한국은 오도 가도 못하는 신세가 됐습니다. 중국은 ‘한한... · [경향게임스] 익숙한 재미의 즐거움 · [더게임스] [사설] 경기도의 e스포츠 육성책 [게임포커스] 서비스 15주년... 여전히 사랑받는 넥슨 '던전앤파이터'의 장기 흥행 비결은 지난 2005년 8월 서비스를 시작해 국내 대표 온라인 액션RPG로 자리잡은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가 올해로 서비스 15주년을 맞는다. 한∙중∙일, 전 세계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하며 누적 회원 7억 명이라는 기록적인 수치를 보유한 가운데, 국내 ... · [인벤] [인터뷰] '턴제 전투와 수동 조작의 재미' -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 [한국경제] '오버워치' 개발팀 '크로스플레이 지원, 열정적 탐구중' · [인벤] [인터뷰] 'DLC는 없다' 진승호 디렉터가 전하는 베리드 스타즈의 이야기 · [인벤] '엘크리티 사가'의 당찬 포부, 'SRPG의 부흥을 이끌어가고 싶다' · [디지털데일리] [랜선인싸] 집순이 게임 유튜버, 잠뜰TV의 성공비결은 ‘끈기’ [아이뉴스24] 삼성-MS, 깊어지는 게임 협력…게임 플랫폼 경계 허문다 [윤선훈 기자]삼성-MS 게임 전략 "맞손"…콘솔을 스마트폰으로 TV를 게이밍모니터로[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삼성전자가 오는 5일(현지시간) 열리는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콘솔인 "엑스박스"와의 협업을 발표할 것이라는 관측이 제기되... · [이데일리] [주목!e해외주식]中 Z세대와 함께 성장…콘텐츠 플랫폼 '비리비리' [이데일리] ‘고군분투’ K-게임, 좁아진 입지에도 中차이나조이서 존재감 과시 [노재웅 기자]차이나조이 2020 내 마련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부스 전경. 텐센트 제공[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한국 게임들이 한한령과 판호(서비스 허가) 제재로 인해 중국시장에서의 입지가 확 줄어든 가운데서도 세계 최대 게임쇼인 ‘차이나조이 2020... [한국경제] 넥슨 '던파 모바일', 中 '차이나조이 2020' 첫 공개 [ZDNet Korea] 중국 게임쇼 차이나조이 2020 개막...코로나에 예년보다 규모 축소 · [인벤] [종합] 中 24개 개발 스튜디오가 뭉쳤다! 연합 게임쇼 'F5'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