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uly 31 2020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7-31 조회수 197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063 | 31 July 2020
 
게임비즈
이미지   [헤럴드경제] “매달 3000만원 적자, 더 못버텨!” 마지막 게임잡지 20년만에... [채상우 기자]게이머즈 20년 역사 끝으로 발간 중단 위기계속되는 누적적자 못버텨..온라인 전환도 검토 중[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매달 3000만원의 적자를 내고 있는 상황에서 더이상은 버티기가 힘듭니다. 올해가 마지막이 될 수도 있습니다."마지막...
· [아이뉴스24] 넥슨 대규모 경력직 채용…신규 개발사發 프로젝트 본궤도?
· [매일경제] 웹젠, ‘R2M’ 사전 예약 진행…커뮤니티 플랫폼 직접 운영
[ZDNet Korea] 뮤아크엔젤 띄운 웹젠, 신작 R2M 출시 드라이브
· [뉴스1] '배그' 개발사 펍지, 2년 연속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인벤] 베스파, 고용노동부 주관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 [게임조선] 스마일게이트, 한국 최초 버츄얼 유튜버 세아 샌드박스와 전속계약 체결
· [게임메카] 한국 설화 바탕 사망여각, '퓨전 바리공주'로 스팀 공략한다
· [게임샷] 한빛소프트, '퍼즐오디션' 인도네시아 수출
· [게임조선] NHN, ‘용비불패M’ 30일부터 4일간 CBT(비공개테스트) 돌입
· [뉴시스] 그라비티-바이트댄스, '라그나로크 X' 공동 퍼블리싱 계약
· [게임톡] ‘넷마블 온라인스토어’, 1주년 기념 새단장 오픈
· [한국경제] '크로스파이어' 프로게이머들 '코로나19' 등 기부 행렬
· [인벤] 카트라이더, 16주년 기념 온라인 ‘방구석 간담회’ 진행
· [게임샷] '섀도우아레나-LoL' 주말 안방 e스포츠 방송으로 '보는 즐거움 up'
· [게임조선] 카카오게임즈, 신작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국내 출시 후 첫 업데이트 실시
· [게임메카] 최강 서버 가리자, A3: 스틸얼라이브 ‘벨란고트 요새’ 업데이트
· [게임인사이트] '사플의 핵심' 배틀그라운드, 발자국 소리 업그레이드
· [포모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안퀴라즈의 문 적용
· [헤럴드경제] 라인게임즈 첫 콘솔 패키지 ‘베리드 스타즈’ 정식 발매
· [파이낸셜뉴스] 네이버, 일본 클라우드 시장 진출…게임 개발사부터 공략
· [뉴스1] 네이버, 라인프렌즈에 850억원 출자…캐릭터 사업 키운다
· [게임메카] 음악, 폰트, 그림 등 개인방송에 쓸 수 있는 무료 게임 리소스는?
· [동아일보] 게임에 사회적 메시지를 더하자, 게임업계 '인스피레이션' 움직임
· [경향게임스] RPG 일변도 탈피,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 변화 ‘조짐’
· [IT조선] '언택트 산업 테마주'로 주목받는 게임엔진
· [디스이즈게임닷컴] “사펑 2077 하세요”…남의 게임 홍보하는 유쾌한 트레일러
게임정책
이미지   [블로터] [이슈IN] '판호' 안 내주는 中, 韓 안방까지 독식하나 [사진=채성오,채성오 기자]중국의 게임 산업 통제가 강화됨에 따라 현지 게임사들이 인접 국가로의 서비스 확대를 강화할 전망이다. 중국 정부가 이달까지 애플 앱스토어 게임에 대한 판호 발급을 의무화했고, 주요 업데이트 및 개정 사항에 대해서도 판호를 재...
· [아주경제] 경기도, 게임오디션 최종 결선... 키메이커게임즈 ‘언디스트로이드’ 우승
사설/칼럼
이미지   [ZDNet Korea] [김한준 기자의 e게임] 바람의나라: 연, 현대감성 담은 레트로 M... [지디넷코리아=김한준,김한준 기자]추억과 편의성 사이의 중간점을 영리하게 잡은 게임(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넥슨이 지난 15일 출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하고 있다(30일 기준). 리니지2M...
· [인벤] [기자수첩] '3억 원 달라' 판호 브로커 사기 주의보
· [디스이즈게임닷컴] '아무도 안 만나줘요' 법잘알 엄친딸의 제로부터 시작하는 게임업계 생활
· [게임플] [시선 2.0] 게임사와 크리에이터가 나아가야할 길
인물포커스
이미지   [인벤] [월드오브탱크] 전차와 함께한 10년, 워게이밍 '빅터 키슬리' CEO [정재훈 기자]10년 전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게임 산업이라는 배는 성장의 항로에 섰다. 발전하는 콘솔과 PC, 모바일의 바람은 순풍의 동력이 되었으며, 배의 크기도 급격하게 커졌다. "월드오브탱크"또한 마찬가지다. 벨라루스의 작은 개발사에서 시작한...
· [인벤] [인터뷰] 연합 컨퍼런스 F5, '가성비 최고의 게임을 간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