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uly 28 2020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7-28 조회수 269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060 | 28 July 2020
 
게임비즈
이미지   [이데일리] 대만 점령한 K-게임…다음은 중국이다 [노재웅 기자]- ‘원조 K-게임’ 리니지M, 3년 지난 지금도 1위- 뮤·카트라이더·에오스레드 등 신작 잇따라 흥행- 던전앤파이터 8월 출시로 중국 기대감도 솔솔7월24일 기준 대만 구글 플레이(왼쪽),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엔씨소프트의 ‘리니...
[에너지경제] K-게임, 전 세계 홀렸다…드라마로 대륙 점령‧코믹스로 바다 넘는다
· [전자신문] 라이엇게임즈 코리아, 국내 최초 게임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제작
[ZDNet Korea] 라이엇게임즈, 전설급 프로게이머와 함께 LOL 서바이벌 오디션 제작
· [뉴스1] '바람의나라:연' 출시 12일만에 누적 다운로드 260만 돌파
· [디스이즈게임닷컴] '모바일 샌드박스의 기준 제시하겠다' 스마일게이트 신작 '슈퍼탱크블리츠'
· [인벤] 리니지 리마스터, 베르 없는 전장의 지배자 '창기사' 공개
· [게임포커스] 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신규 경기 모드 '3x3 모드' 업데이트 실시
· [인베스트조선] 카카오, 계열사 상장 1호 '게임즈' 집중...페이지는 '내년에'
· [아주경제]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이용자 간담회 성료... 누적 조회수 15만
[디스이즈게임닷컴] 컴투스 '서머너즈 워', 세계관은 커지고 게임은 더 깊어진다
· [인벤] 베스파 日 자회사 신작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 글로벌 런칭
· [매일경제] T3엔터, 모바일 MMORPG ‘루나 모바일’ 테스트에 20만명 신청
· [겜툰] [게임 만평] 카카오게임즈 2차원 예견(豫見), ‘남궁훈 매직’ 통했다
· [국민일보] ‘던파 모바일’ 곧 출시… 중국시장 회오리
· [게임샷]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중급 영상 가이드 1탄 공개
· [인벤] 에픽게임즈, 에픽 메가그랜트 통해 600여 수상작에 총 500억 원 지원
· [매일경제] 라이엇게임즈, TFT 레전드컵 개최…8월 3일까지 예선 신청 접수
· [전자신문] 폴란드 특산품도 주목하는 '세계 2위 PC게임 시장' 한국
· [에너지경제] 국내보다 해외, e스포츠 인기도 전 세계 ‘고공행진’
· [아주경제] 리니지부터 바람의나라까지... 모바일게임 시장 점령한 '아재 게임'
· [디스이즈게임닷컴] 7년 된 콘솔, 최신 게임 감당 가능할까?
게임정책
이미지   [전자신문] 웹보드게임 자율규제 인증제 내달 공개···시범운영 후 10월 정식운영 [안호천 기자]GUCC, 1차 평가위원회 개최운영 규정·심의평가 항목 등 논의강제성 없지만 건전문화 일조 기대시범운영 후 10월부터 정식 시행웹보드게임 자율규제 인증제가 내달 공개된다. 시범운영 후 10월 정식운영을 시작한다. (사진은 기사내용과 무관...
[매일경제] 웹보드게임 이용자보호 인증제 평가위원회 출범
· [인벤] 박양우 장관 '코로나19 이후 세상에 맞는 정책에 집중하겠다'
· [인벤] 박정 의원 '중국 판호 문제, 데이터부터 쌓자'
· [헤럴드경제] “목표 관중 5만명”...’한중일 e스포츠대회‘ 본격 착수
인물포커스
이미지   [디스이즈게임닷컴] 제 2의 페이커를 찾아서! 대국민 롤디션 '롤 더 넥스트' [이형철 기자]이제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에서도 당신의 소년에게 투표할 수 있다. 라이엇 코리아는 오늘(27일), "롤" e스포츠 10주년을 맞아 앞으로의 10년을 이끌어갈 차세대 스타를 발굴하기 위한 오디션, ""롤" 더 넥스트" 진행 발표...
플랫폼
[ZDNet Korea] 中 퍼블릭 클라우드 시장 5조원 육박 [지디넷코리아=유효정 중국,유효정 중국 기자]IDC, 1분기 집계…빅5 점유율 80% 차지(지디넷코리아=유효정 중국 전문기자)거침 없는 성장세를 구가하고 있는 중국 퍼블릭 클라우드 시장이 지난 1분기엔 5조원 규모까지 늘어났다.중국 퍼블릭 클라우드 시장이 1분기엔 39억2천만 달러(약...
· [한국경제] 클라우드에서도 '차이나 파워'…알리바바 vs 텐센트
게임전시회 동향
[디스이즈게임닷컴] 온택트 시대 맞춘 전시회 ‘2020 인디크래프트’, B2C 전시도 ... [디스이즈게임 기자]트위치에서 'G식백과' 김성회 등 참여한 생방송 진행[자료제공: 한국모바일게임협회]"2020 인디크래프트 온라인 가상게임쇼"가 지난 23일부로 B2B 행사를 종료하고, 24일에 B2C 행사를 진행했다.성남시가 주최하고 성남산업진흥원과 한국모바일게임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