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uly 21 2020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7-21 조회수 180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055 | 21 July 2020 [아주경제] [2020 하반기 게임 전망] ① 코로나19 폭풍 빗겨간 게임사들, 성장 이어간다 [정명섭 기자]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사태로 게임이 대표적인 ‘언택트(비대면)’ 콘텐츠로 주목을 받으면서 올해 하반기에도 국내 게임사들의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연내 출시될 신작 게임들이 집중됐다는 점도 시장의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아주경제] [2020 하반기 게임 전망] ② 성공 보증수표 된 인기 IP... PC게임이 모... [아주경제] [2020 하반기 게임 전망] ③ 콘솔로 영토 확장... 서구권 공략 나선다 · [뉴스토마토] '자체 IP가 힘'…넥슨, 카트라이더·바람의나라 연이어 흥행 · [디지털타임스] 앱마켓 원스토어 '실적 8분기 연속 성장…수수료 인하 성과' · [매일경제]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순위 ‘쑥쑥’…북3.0 업데이트 이후 순위 반등세 · [게임포커스] 넥슨 '던파 모바일' 中 사전예약자 6천만 명 돌파 임박, '기대감 고조'... ... · [더게임스] 엔씨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 음원 공개 · [게임조선] 라그나로크 오리진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 3분기 프로모션 선공개 · [연합뉴스] 컴투스 게임문학상 접수…상금에 게임 제작 기회까지 [매일경제] 컴투스, ‘서머너즈워’ IP 확장 ‘잰걸음’…코믹스 시리즈 ‘레거시’ 공개 · [ZDNet Korea] 넥슨, V4 글로벌 서비스 임박...흥행 여부 주목 · [경향게임스] ‘파이브스타즈 for Klaytn’ 심의 신청 · [헤럴드경제] ‘포트리스 배틀로얄’ CBT 종료 … 호평 속 출격 임박 · [게임조선] CJ ENM 전략 배틀 게임 ‘고스트워’, 사전예약 30만 돌파 · [디스이즈게임닷컴] 업데이트 형태로 출시될 '위닝 2021', 스포츠 게임 해법될까 · [디스이즈게임닷컴] 구글, ‘제5회 구글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 Top 3 개발사 선정 [서울경제] K-게임 글로벌 등단무대 된 구글 인디게임 페스티벌 · [디지털데일리] ‘형님’ 게임들의 전성시대 · [게임동아] IP 게임은 MMORPG 뿐인가? 타 장르도 주목해야 · [조선경제] [단독] 네이버 모바일앱 개편한다… 5개 카테고리로 재배열 · [전자신문] 건강·교육·자율차...게임AI, 일상생활 속으로 · [게임메카] 유니티 공문에 국내 대학들이 반발한 이유 · [이데일리] 마이크로소프트, 1000명 정리해고…게임사업 재편 · [게임톡] 메타크리틱 “게임 리뷰, 36시간 지나야 쓸수 있다” [더벨] 박영선 장관 '성공한 '선배 기업'이 후배 육성해달라' [박동우 기자]스마트대한민국펀드 '멘토기업', '비대면·그린·바이오' 스타트업 지원""선배기업"이 "후배기업"을 길러낸다면 대한민국의 미래는 밝을 것입니다. 실패를 겪으면서 노력한 경험을 체화했기 때문에 성공한 유니콘 기업들의 스타트업 지원에 기대를 ... · [디스이즈게임닷컴]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확률형아이템 자율규제 미준수 게임물 20차 공표 · [더게임스] 한콘진, 온라인 '콘텐츠 수출애로상담센터' 개설 · [뉴스1] 울산시장배 'e스포츠대회' 성료…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 [게임샷] 게임과 문학의 만남, 공모전으로 꽃 피워볼까 [전자신문] 게임인재단 '한국적인 것' 주제로 2020 겜춘문예 공모전 개최 [에너지경제] [EE칼럼] 게임하며 자란 ‘디지털 네이티브’를 잡아라 [EE칼럼] 게임하며 자란 ‘디지털 네이티브’를 잡아라권용주 넥슨 IP 사업팀장▲권용주 넥슨 IP사업팀장최근 전 산업군에서 ‘디지털 네이티브’를 사로잡기 위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디지털 네이티브란 어린 시절부터 디지털 환경에서 성장한 세대를 뜻하... [디스이즈게임닷컴] '바람의나라' 최고 전성기 시절 가이드북 쓴 네임드가 본 모바일 바람 [그런 가이드북 덕분에 기자]"바람의 나라: 연"이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화제입니다. 많은 분들이 추억을 찾아 게임을 찾은 결과, 게임의 초기 매출은 두 모바일 리니지 바로 아래인 3위까지 올라갔습니다.진정한 "바람" 고인물은 "바람의 나라: 연"을 ... · [디스이즈게임닷컴] 'Xbox 한국어 지원 앱, MS의 한국 서비스 강화에 동기 부여 됐으면'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