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une 23 2020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6-23 조회수 230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035 | 23 June 2020
 
게임비즈
이미지   [동아일보] 속속 모습을 드러내는 하반기 기대작들, 시장 초토화 예고 [게임전문 조학동 기자]코로나19로 인해 주춤했던 상반기를 지나고, 게임업계가 2020년 장악을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서고 있다.그라비티, 위메이드, 넥슨, 선데이토즈 할 것 없이 내로라하는 게임사들이 일제히 대형 업데이트나 신작 출시에 돌입한 것. 상...
· [디지털타임스] 모바일게임 흥행 이끄는 `빅3`… 상위 10위內 6개 이름 올렸다
· [매일경제] 넷마블 ‘마구마구2020’, 7월 8일 출격…모바일 야구게임 시장 ‘빅뱅’
[아이뉴스24] '마구마구 2020' 7월 8일 출시…넷마블표 야구 뜬다
· [매일경제] 엔씨소프트, 3분기도 ‘탄탄대로’…리니지M·2M 업데이트 ‘임박’
· [ZDNet Korea] 미르4부터 데카론M까지...미공개 기대작 베일 벗는다
· [더벨] 스마일게이트RPG, 게임주 각광 받지만…IPO 시기상조
· [게임플] 스톤에이지 월드, 구글 매출 12위로 순조롭게 출발
· [ZDNet Korea] 담금질 마친 라그나로크 오리진...건재함 알린 클래식 IP
[데일리게임] [이슈]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2차 CBT 호평 속 종료
· [한국경제] '크로스파이어' 첫 콘솔 타이틀 '크로스파이어X', 25일 첫 선
· [아주경제] [줌인엔터프라이즈] 넷마블 ‘A3’·‘스톤에이지’ 자체 IP 연타석 홈런... 올...
· [게임조선] 피파 모바일-V4-액스, 넥슨의 게임업계 병맛 광고 3연타 홈런
[게임인사이트] '신현준 등장' 피파모바일 광고, 조회수 60만 임박
· [게임메카] 25전 13선승제 발로란트, 다음 패치에 '항복' 추가한다
· [게임조선] 컴투스, ‘컴프야2020’, 공식 카페 30만 명 기원 특별 이벤트 진행
· [게임조선]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퍼스트임팩트 ‘데스크라운’, ‘메르세데스’ 등장
· [게임조선] '월드 오브 워쉽’, 워해머 40,000 콘텐츠 공개
· [시사위크] BTS와 검은사막은 왜 글로벌 온라인 행사를 저녁 6시에 했을까?
· [인벤]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타임 시즌2’ 첫 방송 진행
· [한국경제] 넥슨, '피파온라인4' e스포츠 대회 한국대표 선발전 연다
· [루리웹] 스마일게이트, 브라질 CFEL 2020 시즌1 ‘블랙 드래곤즈’ 우승 발표
· [디스이즈게임닷컴] 컴투스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 내달 6일까지 선수 모집
· [게임인사이트] 2020년 상반기 게임계 주요 이슈는?
· [한국경제] '카트라이더' 부터 '뮤 아크엔젤' 까지…모바일로 부활한 명작들
· [뉴스토마토] 기업 투자부터 SNS·게임까지…한국 IT 시장 움직이는 중국
· [헤럴드경제] 전설의 게임, 모바일로만 가면 ‘폭망!’ 까닭[IT선빵!]
· [한국경제] '수수료 30% 비싸다'…구글·애플 앱장터에 반기 드는 글로벌 기업
· [조선비즈] 페이커와 야스오가 만나다... 'LoL 성지'로 뜬 SKT ‘점프AR·VR’
· [ZDNet Korea] 라스트오브어스2, 출시 첫주 英게임 판매 신기록
[매일경제] 줄서서 사야했던 인기게임이 출시 3일만에 `중고매물`로…'PC충이 명작 망쳤다'는 게이머들
· [매일경제] 썸에이지, 신작 앞세워 실적 개선 도전
· [게임플] 왕좌의 게임: 윈터이즈커밍, 드라마의 전율을 게임으로!
· [포모스] 스퀘어에닉스, 디즈니와 '킹덤 하츠' 소재 리듬액션 게임 선봬
· [한국경제] 인종차별 항의 목적? 인기게임 포트나이트에서 경찰차 사라져
게임정책
이미지   [뉴스1] 정부 '수출효자' 게임산업 육성에 팔걷었는데…정작, VC는 외면, 왜? [(서울=뉴스1) 정윤경 기자 기자]게임산업 수출액 약 7.8조…2년 만에 두배 '껑충'양극화에 허리 끊어진 업계·中진출 막힌 '반쪽시장'으로 투자 '뚝'© News1 최수아 디자이너(서울=뉴스1) 정윤경 기자 = 정부가 "수출효자"인 게임산업을 신(...
· [아이뉴스24] 비영리 게임, 등급분류 또 면제?…이번엔 게임법 개정 예고
· [디스이즈게임닷컴]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확률형아이템 자율규제 미준수 게임물 19차 공표
[게임플] 평가위, 확률형아이템 자율규제 미준수 게임물 19차 공표...'목록에서 사라지는 ...
· [게임포커스] 게임물관리위원회 '2020년도 자체등급분류사업자 법정교육' 온라인 강의 시행
· [매일경제] GUCC·성남시청소년재단, 건강 게임문화 조성에 ‘맞손’
사설/칼럼
이미지   [전자신문] [콘텐츠칼럼]게임산업 정책, 자율규제가 토대여야 황성기 한양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의장) sghwang@hanyang.ac.kr규제는 주체에 따라 정부규제(또는 법적 규제)와 자율규제로 구분된다. 정부규제와 자율규제는 목표가 동일하다. 규제 목표는 인간 존엄성 보호, 이용자 보호...
· [디지털데일리] [취재수첩] ‘게임 핵과의 전쟁’ 집단지성이 해법될까
인물포커스
이미지   [매일경제] “‘뮤 아크엔젤’, 오리진1&2 보다 이용자 지표 좋아” [임영택 기자][인터뷰] 웹젠 천삼 실장, 김우석 팀장, 김지원 PM“장기 서비스에 심혈…이용자 목소리도 적극 반영”<사진=우측부터 웹젠 사업3실 천삼 실장, 민트사업팀 김우석 팀장, 김지원 PM>웹젠의 신작 모바일게임 ‘뮤 아크엔젤’이 인기다. 국내...
· [디스이즈게임닷컴] 경쟁전으로 더 뜨거워진 배틀그라운드, '더 큰 변화가 기다리고 있다'
· [인벤] [인터뷰] 라이엇코리아 글로벌 PD 진예원이 말하는 LCK의 세계화
· [경향게임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황성익 회장 “인디크래프트 2020, 게임인 함께 하는 행사 약속”
· [디스이즈게임닷컴] 'BIGS 2020, 잊혀지는 소규모 게임사의 등불 됐으면'
플랫폼
이미지   [한국경제] 'e스포츠 중계권 확보하라'…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콘텐츠 전쟁' [구민기 기자]"드롭스" 선보인 라이엇게임즈자사 e스포츠 플랫폼 시청땐포인트·아이템 등 혜택 "듬뿍"유튜브·아프리카TV 등인터넷 방송 플랫폼에 도전장거액 들여 "닌자" 모셔온 MS인기 스트리머 영입 효과 "톡톡"덩치 커지는 게임 스트리밍 시장2023...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