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June 19 2020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6-19 조회수 102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033 | 19 June 2020 [중앙일보] [팩플] '83개국 흥행' '프랑스 국민게임' …K팝 못지 않다, K게임 [김원 기자][팩플데이터] 구글플레이 89개국 게임 매출 순위 분석64억 1149만 달러(약 7조7800억원).5억 6424만 달러(약 6100억원).4160만 달러(약 500억원).2018년 한 해 동안 한국의 3대 콘텐트 산업이 거둔 수출 실적이다... · [동아일보] 넷마블, 상반기 기대작 '스톤에이지 월드' 출격 [뉴스1]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출시 첫날부터 앱스토어 인기 1위 · [더벨] [카카오게임즈의 진화]2년간의 와신상담…상장 후 게임 빅4 진입 가시화 [더벨] ‘IPO 재추진’ 카카오게임즈...커지는 VC 회수 기대 · [연합뉴스] 가까워지는 넥슨-SKT…게임 이벤트에 VR게임 개발·e스포츠까지 · [뉴시스] 컴투스, 글로벌 모바일 농구게임 'NBA NOW' 서비스한다 · [뉴시스]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대만·홍콩·마카오 시장 진출 · [중앙일보] ‘서든어택’ 비정상 게임 꼼짝 마…넥슨, 핵 배심원단 시범 서비스 · [전자신문] 자체 IP 육성 나선 넷마블···영업이익 개선 기대 · [더벨] 컴투스, 적자기업 '빅볼'에 두번째 베팅한 까닭 · [인벤] 넥슨, ‘V4’ 글로벌 150여 개국 대상 티저 페이지 공개 · [게임인사이트] '중국 출시 임박' 던파 모바일, 어떤 형태로 등장할까? [게임플] 던전앤파이터, 나만의 파티 만드는 '아라드 어드벤처' 공개 · [디스이즈게임닷컴] 위메이드, 미르 IP 세계관 집대성한 책 '미르 연대기' 출간 · [뉴스핌] 게임빌, '별이되어라!' 업데이트…퍼스트임팩트 '파라엘·누트' 최초 공개 ·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니논' 스토리 업데이트 · [루리웹] 웹젠 ‘뮤 아크엔젤’, 신규 전장 ‘크리소스’ 업데이트 · [게임포커스] 넥슨 카운터사이드 '2.0 리뉴얼 업데이트'로 확 달라진다... 게임성은 높이고 ... · [게임포커스] 네오위즈 '디맥 리스펙트 V', 오디오 출력 반응속도 개선 및 무료 곡 업데이트 예고 · [게임조선] 펍지, '배틀그라운드' 7.3 업데이트 진행 및 PCS1 승자 예측 이벤트 시작 · [게임포커스]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1&2' 신규 경기 모드 '3x3모드' 업데이트 · [데일리게임] [이슈] 넥슨, '메이플스토리' 여름 업데이트 프리뷰 영상 공개 · [디스이즈게임닷컴]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여름 테마로 탈바꿈…시즌3 업데이트 · [매일경제] ‘테일즈위버’ 여름 ‘벌크업데이트’ 이벤트 3종 실시…양치승 홍보모델 선정 · [게임조선] 웹젠,‘R2’ 여름맞이 이벤트 & WAVE 이벤트 시작 · [게임샷] 원스토어, '바람의나라: 연' 사전예약 기념 바람능력고사 이벤트 실시 · [디스이즈게임닷컴] 넵튠, '나부 스튜디오'와 스포츠 베팅 게임 공동 서비스 계약 체결 · [아시아투데이] 브롤스타즈, 中 첫주 211억원 벌었다…매출 1위는 한국 · [ZDNet Korea] 모바일MMORPG 경쟁 치열...하반기 신작 쏟아져 · [경향게임스] FPS 게임들, 핵 대응 고도화 ‘눈길’ · [IT조선] 포스트 코로나 시대 '공연' 성패 게임엔진에 달려 · [뉴스1] 농심, e스포츠 게임단 '팀 다이나믹스' 인수…"글로벌 시장 공략" [게임샷] e스포츠 저력 확인한 식품기업, 본격 참여 · [IT조선] '게임·TV 확장 나선 애플' 반독점에 제동 · [조선비즈] [르포] 격투게임 聖地, 노량진 '정인게임장'의 마지막 날 · [한국경제] 알리바바, 중국 게임시장서 텐센트의 아성에 도전하나 · [게임샷] 중국산 '드래곤볼' 짝퉁겜, 반다이남코엔터 “해당 게임 조치 중”…원피스 짝퉁까지 등장 [아이뉴스24] 정부, 올해 주요 과제로 게임법 개정·판호 문제 해결 추진 [김나리 기자]외교부 "판호 해결, 중국 협조 요청" …21대 국회 업무보고[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정부가 올해 게임·e스포츠 산업 관련 주요 과제로 게임법(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전면 개정과 함께 중국 게임 판호(서비스 허가권) 문제 해결 등을 적극 추진한다.문화체육관광부는 하... [인벤] [이장주칼럼] 게임, FDA 승인을 넘어서 [이두현 기자]이장주 박사는 현재 이락 디지털문화연구소 소장으로 사회문화심리 분야를 연구하고 있다. "디지털시대, 기술을 넘어선 사람의 행복"을 테마로 게임과 e스포츠를 비롯해 디지털 문화 전반에 걸쳐 다양한 주제로 심리학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 ... · [게임플] [시선2.0] RPG 게임의 영원한 난제 신규 콘텐츠 [게임조선] 스킬 커스터마이징-검은 교단-아이템 밸런싱 계획 있다! 던전앤파이터 강정호 디렉터 2020년은 던전앤파이터가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지 15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국산 온라인 게임, 그 중에서도 벨트 스크롤 액션게임 중에서는 이토록 오랜 시간동안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은 케이스가 드문 편이죠.그만큼 많은 모험가들은 던전앤파이터에... [한국무역신문] ‘언택트 시대’ 온라인 전시회 어디까지 왔나 [민유정 기자]KOTRA, 바이코리아에 한국상품전·해외전시회 한국관 등 마련“상담 이어갈 수 있어 기쁘지만 콘텐츠 제작 등 추가 지원 필요”▲KOTRA는 한국관을 마련할 예정이던 해외 전시회의 ‘온라인 한국관’을 디지털 무역 플랫폼 ‘바이코리아(buykorea.org)’에 구축하고 있다... [KBS] 지스타, 관람객 줄이고 온·오프라인 병행 개최 [공웅조 기자]동영상 뉴스[KBS 부산]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가 관람객 수를 줄이고 일부 행사를 온라인으로 전환해 개최됩니다.지스타 조직위원회는 오는 11월 19일부터 나흘 동안 벡스코에서 행사를 예정대로 개최하되 소비자 체험 전시는 현장 개최, 해외 바이어와 국내 업체 간의 비즈니스 상...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