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May 18 2020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5-18 조회수 150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009 | 18 May 2020
 
게임비즈
[연합뉴스] 넥슨, 국내 게임사 첫 기업가치 20조 돌파…"韓·中 전망 밝다"
· [게임메카] 코로나 겪었던 1분기, 게임 상장사 18곳 매출 16.8% 늘었다
· [게임메카] 배그 모바일 효과, 크래프톤 1분기 영업익 255% 증가
· [한국경제] 한빛소프트, 1분기 매출 97억원…전년대비 18% 증가
· [포모스] 'V4의 탄탄한 장기흥행 뒷받침...2분기 연속 흑자 기록한 넷게임즈'
· [아시아경제] “액티비전 블리자드, 콜오브듀티·WoW가 이끈 1분기”
· [에너지경제] 창립 20주년 맞은 게임빌·위메이드, 흑자전환 비결은?
· [중앙일보] 엠게임, 1분기 영업이익 49.3% 증가…전년 동기 대비
· [매일경제] 조이시티, 1분기에도 해외 매출 70% 후반대
· [한국경제] 액션스퀘어, 1Q 영업이익 흑자전환 …관리종목 탈피 청신호
· [NSP통신] 액토즈소프트 1Q 전년比 매출 67.6%↓·영업이익 76.5%↓
· [NSP통신] 룽투코리아 1Q 전년比 매출 1.5%↓·영업이익 적자전환
· [게임메카] 드래곤플라이, 1분기 영업손실 8억 4,336만 원
· [게임메카] [이구동성] 콘솔 탑승객이 몰리고 있습니다
· [게임메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출시 사흘 만에 애플 매출 1위
[아시아경제] [부애리의 게임사전]16살 카트라이더, 국민게임 영광 되찾나
· [경향게임스] ‘블소 레볼루션’ 亞 24개국 출시 … ‘7대죄’ 성공 이어간다
· [ZDNet Korea]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매출 반등...구글 톱10 진입 주목
[겜툰] [게임 만평]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이유 있는 역주행’
· [게임포커스] 네오위즈 '디맥 리스펙트 V', '클래지콰이 에디션' & '블랙스퀘어' DLC 5...
· [경향게임스] 넷마블-빅히트, 종합 엔터테인먼트 연합 ‘도전’
· [게임인사이트] '사전예약 3천만' 던파 모바일, 2020년 여름 중국 출시
· [ZDNet Korea] 포트나이트 모바일, 서비스 2년만에 양대마켓 매출 1조 돌파
· [더벨] [CFO 워치]조석우 펄어비스 CFO의 압도적인 비용 관리 역량
· [더벨] [CFO 워치]게임빌, 지주사 전략 중심에 선 이용국 부사장
· [매일경제] 한빛소프트, IMC게임즈 지분 추가 취득 ‘지분율 25%→29%’
· [디스이즈게임닷컴] 워게이밍, '월드 오브 탱크' 10주년 이벤트 2막 특별 기능 ‘경적’ 추가
· [게임샷] 에픽게임즈, 파격 행보 이어져
· [매일경제] ‘서머너즈워’, 길드 콘텐츠 ‘점령전’ 시즌제 전환
· [게임톡] 펍지주식회사, ‘PCS 아시아 채리티 쇼다운’ 개막
· [게임플] 국내 대표 게임사가 하반기 선보일 신작은?
[게임조선] 그래도 게임계 시계는 돈다, 코로나19 여파 속 2020년 기대작 출시 소식은?
· [머니투데이] 시진핑 한마디에…韓 게임 '대륙 진출' 불씨 살았다
[아시아경제] 中판호 중단 3년3개월째…시진핑 방한 의지에 재개 기대감↑
· [게임인사이트] 게임 온라인 쇼케이스, 이미 찾아온 '새로운 시대'
· [매일경제] 이제는 게임도 예술…`원화의 품격` 갖춘 게임들
· [게임메카] 스팀 키, 해외 우회구매 하면 왜 안되나요?
· [한국경제] 유비소프트, 구글-애플 고소 '中 표절게임 방치 못참아'
게임정책
이미지   [파이낸셜뉴스] 대통령 끌고 장관이 밀어준데도… 게임사들 '비관론' 여전 [김아름 기자]정부 유화적 태도에 업계 반색일부 건의사항 놓고는 입장 상충"세제혜택 등 정책 현실화 의문" 지난 5일 "청와대 랜선 특별초청 영상" 속 게임(마인크래프트) 캐릭터로 변신해 가상공간의 대통령 집무실에서 어린이날 축하 인사를 하는 문 대통...
· [아이뉴스24] [초점]강제적 셧다운제 이번에는 완화될까…관건은?
사설/칼럼
[더게임스] [사설] 게임계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야 중국을 시작으로 전세계를 공포의 도가니에 몰아넣은 코로나19의 파장은 세계 보건 환경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왔을 뿐 아니라 글로벌 경제에도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특히 세계경제는 1930년대 몰아닥친 대공항 이후, 또는 중동 석유 파동 이후 최악의 수준으로 침체될 것이라는 전망이 ...
· [게임포커스] [칼럼]문화예술로 '지정'된 대한민국 게임과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열풍이 보여주는 것
인물포커스
이미지   [서울경제] '게임에 빠진 청와대' 역대급 콜라보 주역을 만나다 [오지현 기자]■샌드박스네트워크 버추얼팀 인터뷰황호찬(오른쪽) 샌드박스네트워크 버추얼팀 팀장이 마인크래프트 청와대 맵 제작과정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오지현기자[서울경제] “띠링~ 청와대에서 ‘랜선 초대장’이 도착했습니다.”코로나19로 오프라인 행사...
· [포모스] [박상진의 e스토리] 젠지 이종엽 마케팅 디렉터, 그가 말하는 e스포츠의 가치
플랫폼
이미지   [더게임스] LG유플러스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확대 [이주환 기자]28일 IPTV 버전 "지포스 나우" 출시…100Mbps 광랜 가입자도 이용 가능LG유플러스가 모바일과 PC에 이어 IPTV에서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요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LG유플러스는 28일 5G 기반 클라우드 게...
· [블로터] 日 국민메신저 라인, '동남아 게임시장 공략…한국은 몰라요'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