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May 14 2020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5-14 조회수 312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007 | 14 May 2020
 
게임비즈
이미지   [이데일리] 언택트 시대 잡았다…K게임 최고 실적으로 정부 기대 부응 [노재웅 기자]엔씨소포트 역대 최고 1분기 매출 기록중소·중견 게임사들 대다수 실적 개선넷마블·넥슨은 2분기부터 성장세 전망[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정부가 최근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게임산업으로 대한민국 혁신 성장을 이끌어나가겠다는 5개년 정책을 ...
[아시아경제] 중견 게임업계 '코로나 특수'
· [뉴스1] '검은사막' 펄어비스, 1분기 영업이익 462억원…전년비 154% 증가
[전자신문] 펄어비스, '중국 진출 분위기 형성.. 시장 변화 주시'
· [게임플] 위메이드, 영업익 32억 흑자전환 '하반기 미르4 예고'
[게임샷] [컨콜] 中서 '미르' IP 권리 인정 받은 위메이드, 미르 트릴로지로 가속화
· [에너지경제] 게임빌, 1분기 매출 전분기比 16.7%↑…14분기 만에 ‘흑자전환’
[인벤] [컨콜] 지주회사로 변한 게임빌, 1Q 매출 349억 원... 흑자전환 성공
· [연합뉴스] 넷마블 1분기 영업익 39.8%↓…신작 효과 지연·마케팅비 부담↑(종합2보)
· [중앙일보] 넥슨, 1분기 한국서 사상 최대 매출 올려…중국선 부진
· [중앙일보] 컴투스, 4월 야구게임 매출 벌써 100억…2분기 실적 기대
[인벤] [컨콜] 컴투스, '서머너즈워 신작, 올해 안에 출시한다'
· [디스이즈게임닷컴]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출시 하루 만에 양대 마켓 1위 달성
· [더게임스] 라이엇게임즈, 28일 ‘미드 시즌 컵(MSC)’ 대회 개최
· [게임메카] 한빛소프트, 퍼즐오디션 정식 서비스는 21일부터 시작
· [전자신문] 강제 해외진출 엔씨소프트, 경제적 효과는 얼마나 될까?
· [게임샷] 라이엇게임즈의 최신작, ‘발로란트’가 기대되는 이유
· [디스이즈게임닷컴] 웹젠, 대천사의 귀환 ‘뮤 아크엔젤’ 5일간의 비공개테스트 기록 소개
· [게임포커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CBT 기간 3시간 연장 진행
· [포모스] '컴프야2020', KBO리그 주간 성적을 게임 내 반영
· [게임샷] 넥슨컴퓨터박물관, 다섯 번째 가상현실 콘텐츠 공모전 개최
· [ZDNet Korea]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월드 새 직업 린검사 추가
· [디스이즈게임닷컴]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2020 개발자 페스티벌’ 업데이트 실시
· [게임포커스]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글레어' 업데이트
· [루리웹]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신규 코스튬 ‘등원복’ 공개
· [게임조선]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허월관 살인사건이벤트 실시
· [게임톡] 엔씨소프트, 다이노스 선전 기원 이벤트 진행
· [인벤] 펄어비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1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
· [인벤] '콘솔 게임 제대로 만들어보자!' 네오위즈, 싱글/콘솔 개발자 모집
· [데일리게임] [이슈] 선데이토즈 '디즈니 팝 타운', 태국 사전예약 120만 돌파
· [디지털타임스] LG유플러스, 클라우드 게임 `지포스나우` IPTV 버전 28일 출시
· [머니투데이] '코로나가 기회'…中텐센트 1분기 순익 29% 급증
· [뉴시스] 소니 2019년도 순익 36% 급감..."PS4·게임SW 크게 부진"
· [루리웹] '몬헌 월드' 누계 판매 2천만장 돌파, 캡콤 2019년 실적 발표
· [더게임스] 中 게임과몰입 방지 시스템 강화 배경은
게임정책
[연합뉴스] 인터넷기업協 "게임 질병분류시 총생산 5.2조·고용 3.4만명↓"
인물포커스
이미지   [파이낸셜뉴스] '올레드 사운드 만들던 게임광이 벤처대표로 하나부터 열까지 도와주니... [김규태 기자]황정섭 VR기업 룩슨 대표 VR기업"룩슨"을 이끌고 있는 황정섭 대표. 황 대표는 LG디스플레이 사내벤처 프로그램에 도전, 지난해 말 분사에 성공했다. LG디스플레이 제공 "가상현실(VR) 기술을 게임에만 쓰는 게 아니라 교육, 국방, ...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