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서비스 뉴스레터 뉴스레터 제 목 [G-STAR] Game Newsletter - May 11 2020 프린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5-11 조회수 289 첨부파일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1004 | 11 May 2020 [아이뉴스24] '출근은 하지만'…게임업계, 코로나19 여파 '예의주시' [김나리 기자]출근 방침 유지하면서도 확산 추이 "촉각"[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우려가 다시 고개를 들면서 게임업계도 긴장하고 있다.최근 재택근무에서 정상 출근 체제로 속속 전환하던 게임사들은 일단 방침은 유지하면서도 확산 추이는 예의주시... · [게임조선] [게임순위] 라이엇 게임즈의 신병 받아라! 안정적인 데뷔전 치른 레오룬-발로란트 · [게임포커스] NHN 팬데믹 현상 속에서도 페이코 및 게임 산업 성장, 1분기 매출 3,946억 기록 · [매일경제] 서비스 7개월차 ‘V4’, 구글 매출 3위 ‘안착’ · [인벤] 위메이드, 싱가포르에서 '미르의 전설3' 중재 판정 승소 · [게임메카] 넷마블, 모바일 RPG '샵 타이탄' 스팀 무료게임 출시 · [아시아경제]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사전등록 400만명 돌파 [겜툰] [게임 만평]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글로벌 모바일 시장 접수’ 나섰다 · [ZDNet Korea] 한빛소프트, 퍼즐오디션 홍보 영상 통해 메인 테마곡 공개 [아시아투데이] T3 ‘루나 모바일’, CBT 18일부터 진행 · [파이낸셜뉴스] 야구 시즌 도래, 게임사도 덩달아 '들썩' · [더벨] M&A 없는 엔씨소프트, 자산 규모 '제자리' · [전자신문] 엠게임, 스포츠 베팅 게임 만든다 · [전자신문] 日 흥행 한국 게임사, '플레이어아트투게더' 캠페인 동참 · [매일경제] 엔씨소프트, 21일까지 2020 하계 인턴사원 공개 모집 · [게임조선] 스마일게이트, 2020 CFPL 시즌16 8일 개막 발표 · [게임포커스]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 통해 새로워진 '미라마' 공개 · [인벤] 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퍼스트 임팩트 2종 등장 · [게임조선] 웹젠, R2 ‘R2WARD FESTIVAL 2020 플러스’ 이벤트 시작 · [데일리게임] [이슈] 서머너즈워, 계속되는 6주년 이벤트…태생 5성 몬스터 조합 지원 · [게임샷]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 최강자전 결승 경기 실시 · [데일리게임] [이슈] 네오위즈, '신 천상비'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어른이달' 이벤트 진행 · [인벤]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파티로얄’ 출시 기념 프리미어 이벤트 진행 · [뉴시스] 라인게임즈, '스매시 레전드' 퍼블리싱 계약 체결 · [인벤] 엔픽셀, MMORPG ‘그랑사가’ 그랑웨폰 티저 영상 공개 · [세계일보] 온페이스게임즈, ‘레드닷(RED DOT)’ 모바일 FPS 게임 글로벌 런칭 · [게임포커스] [점프업G]괴짜들의 인디 PC게임 도전, 울트라마린소프트의 '카르마나이트' · [게임포커스] 아프리카티비(TV), 2020년에도 e스포츠 사업 적극적으로 투자 · [더벨] [CFO 워치]더블유게임즈 최재영 CFO의 마케팅비 고민 · [서울경제] '신상' 사고, 추모하고···게임으로 하나 된 세상 · [아이뉴스24] '게임으로 공부를'…교육용 게임·콘텐츠 무료배포 '눈길' · [더게임스] 국산 스토리게임 수요 확대 전망 · [동아일보] 중국 게임사 마케팅..그들은 어떻게 세계를 주름잡았나 [이데일리] “게임산업 적극 지원 약속한 정부…관건은 실행력” [사진=노재웅,노재웅 기자]업계 전문가들 ‘게임산업 진흥 종합계획’ 내용 호평“실행 예산 확보와 박양우 체제 속 빠른 추진이 중요”박양우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5월7일 정부서울청사별관에서 ‘게임산업 진흥 종합계획’ 브리핑을 하고 있다. 사진=노재웅 기... [디스이즈게임닷컴] [게임진흥계획②] 해외 게임사들의 무책임한 운영, 과연 사라질까? [디스이즈게임닷컴] [게임진흥계획③] 대회 개최 · 선수 권리 보호도 좋지만, 그것만이 최선일까? · [뉴시스] 인기협 "국회 플랫폼 규제 일변도 정책으로 시대 역행" [한국경제] [사설] '5년 전 판박이' 게임규제 개선책…문체부, 여가부부터 설득해야 문화체육관광부가 ‘게임산업 진흥 종합계획’을 내놨다. 규제 및 제도 개선을 통한 혁신성장 지원, 창업과 해외시장 진출 지원 강화, 게임에 대한 인식 제고 및 e스포츠산업 육성, 게임산업 기반 강화 등을 위한 16개 추진과제가 담겼다. 하지만 5년 전 게임산업 진흥 종합계획과 마찬가지로 ... · [더게임스] [사설] 창립 20주년 맞은 웹젠의 새로운 행보 · [디스이즈게임닷컴] 셀프 감금된 21세기 파타피지션들의 히트상품 '링피트' · [이투데이] [위정현의 게임으로 보는 세상] 게임이 견인할 중국의 디지털 화폐 [매일경제] “로드오브히어로즈, 누구나 즐거운 게임” [임영택 기자][인터뷰] 클로버게임즈 윤성국 대표 “가족과 함께 즐기는 게임 만든다”“내 가족과 조카들이 즐기는 게임이 되길 바라요. 게임의 본질은 누구나 즐겁게 플레이하는 것이잖아요. 캐릭터 디자인이나 성격, 말투, 실제 성우의 대사 등이 가족이 함... [게임포커스] 세계 3대 게임쇼 모두 무산, '도쿄게임쇼 2020' 코로나19 사태로 취소 확정 미국의 E3, 유럽의 게임스컴에 이어 세계 3대 게임쇼로 꼽히는 일본의 "도쿄게임쇼"도 2020년에는 결국 열리지 않게 됐다.도쿄게임쇼를 주최하는 일본 컴퓨터엔터테인먼트협회(CESA)는 8일, 9월 24일부터 27일까지 치바 마쿠하리 메세에서 열릴 예... · [인벤] '파리 게임 위크' 취소, 대형 게임쇼 전멸하나 · [인벤] CEDEC, 코로나19 확산으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 [한국경제] '중국 게임쇼 차이나조이 이상無…코로나 종식단계'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