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Newsletter

Title [G-STAR] Game Newsletter - June 18 2018
Writter Manager Date 2018-06-18 Views 1243
File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537 | 18 June 2018
 
게임비즈
이미지   [전자신문] 펍지-저작권보호원 '배그' 불법 상품에 칼 댄다 [김시소 게임 기자]펍지가 "배틀그라운드" 불법 오프라인 상품에 대응한다. 한국저작권보호원과 연계해 단속을 강화한다. 저작권보호원은 문체부와 협업해 특별사법경찰 투입도 고려한다.17일 펍지와 한국저작권보호원에 따르면 양사는 최근 배틀그라운드 오프라인 ...
· [EBN] 게임업계 'MMORPG 국내 흥행 이어 글로벌 공략 추진'
[아이뉴스24] 글로벌 공략 나선 모바일 게임들…왜?
· [게임포커스] 입증된 MMORPG 유저 과금력, 더욱 치열해지는 모바일 MMORPG 경쟁
[스포츠조선] 모바일 차트 점령한 'MMORPG', 성공이유는 무엇일까?
[뉴스웨이] 특색 사라진 모바일게임…돈되는 MMORPG에 올인
· [디스이즈게임닷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KSL) 발표
[비즈니스포스트] 블리자드, 한국에서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 리그 직접 열어
· [인벤] 15년만에 등장한 흑막, '검은마법사'는? 메이플스토리 더 블랙 쇼케이스
· [전자신문] 텐센트 블루홀 지분 10% 매입 추진...초기투자자 매각나서
· [헤럴드경제] 넷마블, 개발·사업 ‘쌍끌이’로 글로벌 경쟁력 다진다
[한국금융신문] 넷마블, ICT 리딩컴퍼니 변신 본격화
· [CEO스코어데일리] 카카오게임즈, 통합 시너지효과 어디로? …흥행작 없이 표류
· [세계일보] [김건호의 e스포츠 파밍] 주춤하는 배그, 안팎에 난제 산더미
· [디스이즈게임닷컴] 2018 LoL MSI, 총 3억 6,300만 시간 시청
· [한국경제] '삼국지' 전략게임, 매출 100억 넘어 '알짜 흥행'
· [연합뉴스] '러시아 월드컵 개막'…게임업계 기념 이벤트 '풍성'
· [한국경제] [윤기자의 부루마블] 게임 덕후들의 놀이터…홍대 엘큐브 가보니
· [일간스포츠] 모바일 게임개발사 엔드림 515억원 투자 유치
· [머니투데이방송] [단독]中 세기화통 상해A 증시 거래정지...샨다게임즈 상장 임박?
· [전자신문] 아워팜, 한국 게임사와 IP 모바일화를 위한 협력 지원 강화
· [스포츠월드] 올해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 이름값 ‘톡톡’
· [게임포커스] 총상금 3,000만 원 규모, 컴투스 '컴투스 글로벌 게임 문학상 2018' 개최
· [디스이즈게임닷컴] “안 사요, 안 사” 볼멘소리에도 이어지는 연예인 광고, 그 이유는?
· [이데일리] 가상증강현실산업협회-게임학회, 콘텐츠 활성화 MOU 체결
· [코메디닷컴] 생체 신호로 게임 중독 알 수 있을까?
게임정책
이미지   [전자신문] 도종환 문체부 장관 '게임규제개선협의체 연장' 시사 [최종희 기자]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민관 합동 게임규제개선 협의체(이하 협의체) 활동 연장을 시사했다.도 장관은 15일 취임 1주년을 맞아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온라인게임 결제 한도를 포함한 게임 규제 개선은 찬성과...
· [게임메카] 알쏭달쏭 유럽 개인정보보호법, 게임사 위한 설명회 열린다
· [연합뉴스] '이츠게임 수출상담회' 해외바이어 14개국 110개사
· [인벤] [인디인벤] 게임을 예술로 바라보기, '플레이를 위한 게임레이어' 개최
· [인천일보] '2018 성남 인디게임&게이미피케이션 공모전' 개최
사설/칼럼
[아이뉴스24] [김나리]암호화폐 게임, 적절한 가이드라인 마련돼야 [김나리 기자]<아이뉴스24>게임에 암호화폐를 적용하려던 움직임에 줄줄이 브레이크가 걸릴 판이다. 게임물관리위원회가 암호화폐를 접목한 게임 "유나의 옷장"에 등급 재분류를 결정하고 나선 때문이다.게임위는 지난 7일 등급분류 회의에서 유나의 옷장을 직권 재등급 분류 대상으로 선정했다. 게...
· [이데일리] [WiFi카페] 당신에게 리니지·스타크래프트란?
인물포커스
이미지   [서울경제] “대만 게임 시장 매출액 글로벌 5위권··· 현지 경쟁 집중할 것” [타이페이=지민구 기자]넷마블조이밤 대표 에드윈 류 인터뷰“리니지2 레볼루션 1주년... 인기 여전”에드윈 류 넷마블조이밤 대표가 지난 4일 대만 타이페이의 사무실 입구에 위치한 ‘기업이미지(CI)’ 앞에서 사진촬영에 응하고 있다. 류 대표는 “글로벌...
· [게임포커스] 재도약 노리는 넥슨 '테일즈위버', 장경한 디렉터 '유저들의 오랜 기다림에 보답하겠다'
· [조선비즈] '리니지2' 총괄했던 채기병 PD ''카이저'로 스마트폰 한계에 도전했지요'
· [매일경제] 신작 러시 中 유엘유게임즈 “함께 해외 나갈 한국게임도 찾는다”
· [인벤] [인터뷰] 저스트 코즈4, '이제 정말 할 것 많아졌어요'
· [인벤] [인터뷰] '배틀필드5', 2차 세계대전에 대한 편견을 깨는 작품 될 것
· [게임메카] 서양에서 만든 '사무라이' 게임, 고스트 오브 쓰시마
플랫폼
이미지   [EconomicReview] 어려지고 싶은 페이스북, 게임 스트리밍 쥐고 트위치 정조준 [최진홍 기자]‘별풍선’ 개념 통할까[이코노믹리뷰=최진홍 기자] 페이스북이 게임 크리에이터를 위한 스트리밍 플랫폼 페이스북 게이밍을 출시한 가운데, 그 후폭풍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SNS의 퀀텀점프를 시도한 경험이 조금씩 확...
· [KINEWS] “VR기기가 기억·교육 효과 높인다”...어느 정도길래?
게임전시회 동향
[아시아투데이] 세계 최대 게임쇼 ‘E3 2018’ 성황리... 다수 신작 눈길 [김휘권 게임담당 기자]1세계 최대 게임 박람회 중 하나인 "일렉트로닉 엔터테인먼트 엑스포 2018(이하, E3)"가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한국 시간 기준 13일부터 15일까지 대장정을 마무리했다.이번 E3는 마이크로소프트(MS), 소니, EA, 닌텐도, 베데스다, 유비소프...
[포모스] [토픽]해외게임통신 164호, 'E3 2018에서 발견!...콘솔 기대작 7선'
[인벤] [포토] '랜덤박스가 대세지' E3 2018 굿즈 탐방기
· [게임플] [탐방기] ‘네코제 스토어’ 직접 가보니 - 게임플
[게임샷] 넥슨 IP 상품을 한 자리에, 네코제 스토어
[OSEN] [Oh!덕후] 메이플스토리부터 마비노기까지...넥슨 IP 상품, 홍대 '네코제'서 만난다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