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Newsletter

Title [G-STAR] Game Newsletter - June 14 2018
Writter Manager Date 2018-06-14 Views 1151
File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뉴스레터
 
  facebook   twitter   blog   instagram  
 
Issue No.535 | 14 June 2018
 
게임비즈
이미지   [머니S] 안에서 모자라면 밖에서… 게임사 해외사업 '흥행돌풍' [박성필 기자]국내 주요 게임사들의 지난해 해외사업 성적표가 화려하다. 국내 10대 상장 게임사의 경우 지난해 전체매출 6조5682억원 가운데 절반가량인 45.7%(3조21억원)를 해외에서 벌어들였다. 이들 게임사가 2016년에 2조3255억원의 해외...
[파이낸셜뉴스] 韓게임 북미에서 통하자, 하반기 신작 봇물
[CNB뉴스] [뉴스텔링] “해외로 해외로” 게임사들 ‘실크로드’는 따로 있다
· [전자신문] 게이머 확장 일등공신 모바일, '성인용'으로 확 기울었다
· [조선비즈] 모바일 MMORPG 전성시대…구글플레이 매출 상위 1~5위 점령
· [아주경제] 국내 시장 장악한 중국산 모바일 게임… 中언론 “한국인, 우리 게임 좋아해”
· [더벨] 넷마블의 BTS 베팅, 수조원 기업가치를 증명하다
· [뉴스토마토] 넥슨, '40억 국외원천소득' 법인세소송 패소
· [아이뉴스24] 상장 앞둔 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2 띄우기 '눈길'
· [게임플] 오랜 준비 마친 게임빌, '6월은 글로벌 공략의 달' - 게임플
· [서울경제] 펄어비스, 투자전문회사 ‘펄어비스캐피탈’ 설립
· [CEO스코어데일리] 엔씨소프트, 돈 번만큼 사회공헌도 충실...올 1분기 40억 기부
· [게임포커스] 총 상금 1,000억 원 규모, 에픽게임즈 '2019 Fortnite World ...
· [한국경제] 중소게임사 베스파 '킹스레이드', 해외서 잔잔한 흥행
· [머니S] '주52시간'이 반갑지만 않은 게임업계
· [게임포커스] 일본 게임사 아소비모, 가상화폐 '아소비코인' 통해 가상화폐 시장 진출
· [서울경제] 美 '망중립성 원칙' 폐지...거대IT기업 부글
· [인벤] 한-중-일-싱가폴 4개국 참여, 2018 국제 대학생 게임제작대회 성황리 종료
· [디스이즈게임닷컴] 구글, Marketing Arena 2018 개최
게임정책
이미지   [전자신문] 게임위 수장 3개월만에 수면 위로...이달 내 결정 유력 [김시소 게임 기자]게임물관리위원회게임물관리위원회 신임 위원장이 이르면 이달 중 결정된다.12일 관가에 따르면 문체부는 6월 현재 신임 게임물관리위원회 위원(1명) 후보를 2배수로 압축해 최종 검토 중이다.게임물관리위원회 위원은 대통령령이 정하는 단체...
[ZDNet Korea] 문체부, 게임위 신임 위원장 검토…빠른 시일 내 발표
· [이데일리] 게임에 적용된 암호화폐, 사행성으로 전부 규제해야 하나
· [광주일보] 모바일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지원 대상 모집
· [데일리게임] [이슈] 美 뉴저지 주, e스포츠 베팅 금지 움직임
사설/칼럼
[ZDNet Korea] 대형게임사, 소형게임사와 상생해야 할 때 [지디넷코리아=남혁우,남혁우 기자][기자수첩] 협동으로 차세대 주도권 이끌어야(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배틀그라운드, 서머너즈워 등 국내 게임이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 넷마블, 펄어비스에 이어 올해 카카오게임즈가 상장하는 등 게임사의 성과도 날로 상승세다.게임 산업이 폭발적...
· [게임플] 리니지와 뮤, 클래식 IP의 힘은 어디서 오는가 - 게임플
· [매일경제] 선풍적 인기 `모바일 라이브 퀴즈쇼`는 게임인가 방송인가
인물포커스
이미지   [디스이즈게임닷컴] '자이언츠워' 개발자, '반복 플레이 같은 식상함을 버린 RPG를 ... [박준영 기자]오늘(12일), 싱타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퍼블리싱한 모바일 RPG "자이언츠워"가 출시됐다.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즐길 수 있는 이 게임은 여느 모바일 RPG와 달리 조금은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바로 ‘탐사’와 "자이언트"를 주...
· [비즈니스포스트] [Who Is ?] 정우진 NHN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 [디스이즈게임닷컴] '목표요? 페르소나 같은 이야기의 RPG를 만드는거요' 인생게임을 만든 5바이트 팀
· [인벤] [인터뷰] XBOX 제레미 힌튼 '한국에서도 콘솔 부흥 이끌고 싶다'
· [인벤] [인터뷰]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스스로 만든 전통을 뛰어넘을 것
· [인벤] [인터뷰] 루프물 '영원한 7일의 도시', 한국 서비스 계획을 듣다
플랫폼
이미지   [머니투데이] K 게임 글로벌 등용문으로 떠오른 '스팀' [이해인 기자][머니투데이 이해인 기자] [지사 설립없이 해외 직접 공략…배틀그라운드 신화로 성공 방정식 급부상]/그래픽=김다나 디자이너 기자1년 누적 판매량 4200만장. 환산 매출 약 1조3400억원. 펍지가 개발한 PC온라인 게임 ‘플레이어 언노...
· [게임플] 스팀 차이나 출시, 한국 기업들이 '반색' 하는 이유는? - 게임플
· [겜툰] [게임 만평] PC 게임 플랫폼 스팀, 모든 게임 등록 허용하면서 '책임 회피' 하나
게임전시회 동향
이미지   [게임메카] 신작이 쏟아진다! 세계 최대 게임쇼 'E3 2018' 개막 [김헌상 기자]▲ "E3 2018"이 개막한 미국 LA의 LA 컨벤션센터 전경 (사진: 게임메카 촬영)[관련기사][뉴스] ‘라오어’도 담았다, 2018년에도 두툼한 소니 ‘독점작’ 보따리[뉴스] 미야모토 디렉터에 헐리웃 배우, "보는 맛" 살린 유비소...
[인벤] [포토] 역대급 라인업 꽉꽉 채웠다! 'E3 2018' 1일차 풍경기
[게임메카] [포토] 소니 vs 닌텐도 전쟁터, E3 2018 웨스트 홀
[조선일보] 부활한 비디오게임, 수염 한올까지 생생하네
[인벤] [인디인벤] 'E3 2018'의 숨은 보석, 인디 게임
 
 
This email was intended for subscribers of G-STAR Game Newsletter only.
Please do not reply to this email as responses are not monitored.
To unsubscribe, click unsubscribe.
© K-GAMES. All Rights Reserved.
List